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03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0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뉴진스의 'NJZ' 상표 출원에 대한 상표 전문 변리사의 생각 | 인스티즈

[정보/소식] 뉴진스의 'NJZ' 상표 출원에 대한 상표 전문 변리사의 생각 | 인스티즈

[정보/소식] 뉴진스의 'NJZ' 상표 출원에 대한 상표 전문 변리사의 생각 | 인스티즈

[정보/소식] 뉴진스의 'NJZ' 상표 출원에 대한 상표 전문 변리사의 생각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원영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잠수 출원 진짜 영악하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로는 아직 어린아이들이지만 꼼수써서 남 속이는데는 머리가 핑핑 돌아간다고 느껴질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리지도 않아 막내만 미자지
대학 갔으면 3학년 나이임
1년후면 졸업 취업하는 나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지 근데 맨날 아직 어린애들인데 타령하는 사람들때문에 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면 걍 너무 영악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수 전문인가 공연하러 가서도 계약 유지인 어도어 다 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걸 뉴진스가 했겠냐고.. 뒤에서 부추긴 사람이 백퍼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표권 출원 더 일찍 알려졌어 조금 착오가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봤던게 16일이고 더 일찍 알려졌을 수도 있음 16일이면 판단 안끝남 걍 부정적으로 얘기하려고 그러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일이나 18일이나... 알려지게된 날짜만 조금 다른거고 그 전에 이미 2월 초에 상표 출원했는데 일부러 돈 안냈다가 한달도 넘은 3월 12일에 보정요구에 응한거 자체가 잠수출원이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글이 판단 끝나고 공개됐다고 하니까 정정하는거지 그리고 내가 16일에 봤다는거지 언제 공개 됐는지는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뉴진스는 근데 저런용어 하나도모를거같은데 진짜 누가있는겅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등록취소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원한다! 기다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njz 응원해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뒤에서 지시한 사람 있는 건 템퍼링 아님? 어쨌거나 성인이 본인 의지로 한 건데 뭐가 계속 안타깝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모든걸 누가했겠나 민희진 밖에 더있냐고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뉴진스는 이미 본인들은 누군가에게 조종당하는게 아니고 주체적으로 행동한다고 여러번 말해왔음 근데 왜 구분해서 봐줘야하는지… 본인들이 전면으로 나섰으면 어려서 그렇다 잘몰랐을것이다 이런 변명은 안통하는게 맞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결국 자기들한테 불리할걸 알고있고, 안되는걸 알고 있으면서도 몰래 강행한거라는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머리 잘 썼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미지 깨긴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안에서 반영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직접 안했으니 뒤에 실무자가 있다는거고 그게 템퍼링 의혹까지 가는거라 지금 얘기하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발에 오줌누기 아닌가 본안이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누구생각인지 이렇게까지 한다는게 놀랍다 속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수들 스스로 했다고 생각안함 … 이걸 이끌고 부추기는 어른들, 전문가가 당연히 있겠지 근데 표면적으로 자기들이 나온 이상 어떻게 책임회피를 하겠어…. 안타까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각이 너무 악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 몰랐다고 해도 실드가 안되는게 본인들의 의지다! 너무 강력 어필하지 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음침 갑.. 정 다 떨어져서 다신 안보고 싶은 아이돌은 이번이 처음..
아 민희진 추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심각하구나
16:53 l 조회 7
랒원빈 챌린지 잘 안찍는 편이야?
16:53 l 조회 5
32강 못가고 입국시 2014년처럼 엿던지는 사람있을까?
16:53 l 조회 4
체감상 2018년이 한 3 4년 전인임
16:52 l 조회 3
너넨 최애 정병이 욕 어느정도 수위까지 봤어?
16:52 l 조회 16
현원 하는 익들아......
16:52 l 조회 5
한탄글…
16:51 l 조회 31
아이돌들 실제로보면 아파보일정도로 말랐어??4
16:51 l 조회 20
마라탕 먹을까 맘터 햄부기 먹을까1
16:51 l 조회 7
꾸역꾸역꾸역 16강가고 홍 한번더 vs 32강 못가고 감독교체
16:51 l 조회 13
팬아트 마테 디자인 쓸 건데 요즘 유행하는 오브제 뭐있어?
16:51 l 조회 2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3
이거 조회수 산거 같아?
16:50 l 조회 58
솔직히 빅뱅 콘 너무함
16:50 l 조회 28
전라도쪽에 하닉, 삼성 공장 새로 짓는다는 기사 보고 생각났는데
16:50 l 조회 22
홍명보씨 당신때문에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3
16:50 l 조회 42
우리판에 진짜 1차많은 씨피있는데 6
16:50 l 조회 32
요새 핫한 GS25 라떼 라지사이즈 먹어본 사람?3
16:50 l 조회 17
그래도 꾸역꾸역 32강 가고싶음...1
16:50 l 조회 11
진지하게 홍명보가 오더 안내리고 손흥민이 지휘하면 더 나으려나?1
16: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