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0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6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지금 4년 정도 쓰고 잇는데 애가 점점 맛탱이가 간다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나 12프로 지금까지 쓰는데 힘들어하는게 느껴졐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갑다 난 12인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4프로 아직 쌩쌩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12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4프로면 아직 쌩쌩해야 맞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12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용량 정리 좀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12 썼다가 바꿨음 배터리도 엄청 빨리닳아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나도 가을되면 바꿔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프로맥스라 그런가 아직 배터리 버틸만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1프론데 아직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나도야... 내 건 가끔 느려지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4-5년쯤 쓰면 글케 느끼는거같아 나는 xs max 만 4년 넘게 채우고 14pro로 갈아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3인데 아직은 괜찮음 근데 밥달라고 보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13! ㅋㅋㅋㅋ
아직까진 그래도 쓸만한데
다음 폰이 나오면 바꿔야 하나 고민이 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11프로 업데이트할 때마다 배터리가 오락가락해 그거 빼고는 너무 멀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프로인데 아직...아직은 괜찮은데 가끔 애가 이상할 떄가 있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12야!! ㅠㅠㅠ 맛탱이가 간다 진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3프맥인데 이제 슬슬 좀 버벅거리나 싶긴함,, 근데 예전에 8플 쓰다가 13프맥 넘어갔던 기간이랑 지금 13프맥 쓴 기간이랑 거의 비슷한데 8플 -> 13프맥때는 버벅거리는거 못느꼈었는데 이번엔 좀 느껴지네 점점 내구성을 안좋게만드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미니 5년 되어가고 있지만 끝까지 버틴다.. ㅋㅋ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바꿀 기종을 아직 못 찾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아이폰x 5년쓰고 보내줌 ㄹㅇ 전화만 되서 전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아이폰7 얼마전까지 썼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아이폰은 수명 길지 ㄱㄹㅅ는 진짜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쓸때는 1년에 한번씩 바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갤럭시 5년 잘쓰고 바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11프로 나오자마자 샀었는데 아직도 괜찮음...ㅋㅋㅋㅋㅌㅠ 바꾸고 싶은데 멀쩡하니까 못 바꾸겠음 배터리 효율도 89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폰 그나마 오래쓰는 방법 애초에 용량을 큰거 사!!!! 용량 큰거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12프로인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아이폰 7쓸때 한 4년째에 맛가서 바꿈 ㅋㅋ4-5년이 한계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11프로...애가 맛탱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12인데 거의 어거지로 쓰는중 ㅋㅋㅋㅋㅋㅋ
맛탱이 가는게 느껴지긴 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 64기가 멀쩡히 인티하는데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12프로 쓰다가 16으로 바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2 작년에 배터리교체했지만 다시 맛갔어 보내줘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12ㅋㅋㅋㅋㅋ배터리 순식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1쓰는데 이제 진짜 한계구나 느껴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𐌅𐨛𐌅𐨛 나도 5년 넘어씉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두 13미니 ㅋㅋㅋㅋ 배터리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12 쓰는데 오늘내일 함ㅋㅋㅋㅋㅠ 여름 오기 전에 바꾸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갤럭시 쓰는데 울트라 22 3년 쓰니까 점점 병들고 있음 ㅠ 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x 한 6년 썼나 솔직히 멀쩡했음ㅎ 근데 이젠 보내줘야할 것 같아서 보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13미니 하루에 2번씩은 충전하는듯 진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2프로쓰는데 카메라가 예전같지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미친 나만 그생각하는거아니구나 ㅋㅋㅋ아니 카메라가 갈수록 구려지는것같음;…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내가 자주 떨어트려서 그런 줄... 빛번짐도 너무 심해서 밤엔 이제 사진도 못 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헐 ㅋㅋㅋ와진짜 개….공감…………….빛번짐 개심해짐 ; … 그리고 카메라 찍기전에 카메라 무조건 닦아야함ㅋㅋㅋ안그럼 뭐 찜질방에서 찍은것같음…어떻게 화질이 더 안좋아질수가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나도.... 너무웃기다 ㅋㅋ 나 요즘 카메라 들면 렌즈부터 빡빡 닦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3 배터리 괜찮은데 저장공간 때문에 맛탱이 갈 조짐이 보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11인데 점점 맛탱이 가는게 느껴지긴 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11프로 쓰는데 배터리 말곤 문제 없는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11인데 배터리 진짜 빨리 닳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XR 6년 쓰다 최근에 보내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xs 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터리 교체 안해서 충전기 없이 못사는거 빼곤 ㄱㅊ음 아 요즘 살짝 버벅거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12프로인데 ㅎㅎ 배터리빼면 멀쩡해서 걍 교체하고 쓸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12프로인데 난 2년전에 리퍼 받아서 ㅎㅎ 2-3년 더 쓰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배터리가 저세상으로 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2프로 5년째인데 아직은 더 쓰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12 카메라가 맛 가길래 결국 16으로 왔다 더 쓰고 싶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힘들어하는데 꾸역꾸역 버티는게보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댓글 왤케 많이 달림? 삼겹살 먹을까 항정살 먹을까 할땐 무플이었는데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디 ㅋㅋㅋㅋㅋㅋ그래서 뭐먹었어? 삼겹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삐쳐서 걍 차돌박이 머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네 진짜 잘먹었음 된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항정살이 더 좋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앜ㅋㅋㅋㅋㅋ 차돌박이 먹었구나 잘해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13프로 3년 반째 쓰는데 가끔씩 화면이 전체적으로 형광빛으로 보옄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xs max 이제 보내줄 때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8+ 멀쩡하게 잘 쓰는 중
버튼을 버릴 수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진짜 위너네(취향저격 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4 폰은 멀쩡해서 배터리 교체해서 쓸까 고민 중.. 효율 85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플립 2년쓰고 버벅거렸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xr 7년썼는데 서브폰으로 아주 잘쓰고 있당 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ㅈ 나 6s 고3 막바지부터 썼는데 대딩, 칼취업하고도 2년 씀 = 6년 씀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도 안나고 배터리 겁나 닳아서 보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11쓰다가 4년쯤 되니까 카톡 알림 안오고 터치 안먹어서 15때 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1인데 아직은 멀쩡해서 일 년만 더 견뎌줬으면 좋겠어... 배터리도 안 갈아서 좀 빨리 닳기는 하지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노는 잘생긴것도 맞는데 ㄹㅇ 귀엽게 생김ㅋㅋㅋ카카캬3
13:11 l 조회 31
팬들 반응 이해는 가는데 적어도 멤버들은 이제 안깠으면 하는 마음만 크다3
13:10 l 조회 49
남은 팬들 생각하면 저럴수없음
13:10 l 조회 35
병크치고 탈퇴 당한거 아닌 이상 싫어하는게 유난같음5
13:10 l 조회 40
나 진짜볼때마다 웩 하는 주접 있움1
13:10 l 조회 38
레몬탱듣는데
13:09 l 조회 19
정병들 낀거 같은데 개오바하는 플1
13:08 l 조회 65
걍 갠톡으로 연락하면 되잖아 팬들 눈에만 안띄게6
13:08 l 조회 127
굳이 긁어 부스럼을 왜 만드냐고1
13:08 l 조회 60
나혼자 밸런스게임 하는건데 익들은 뭐가 더 싫음4
13:07 l 조회 35
하루동안 쌀국수,도넛2개,계란2개5
13:07 l 조회 41
나간 사람은 거들떠도 안보는데 3
13:07 l 조회 90
아이돌 덕질은 제발 무대 위 모습만 덕질하라고
13:07 l 조회 39
너네 코요태-넌센스라는 곡 알아?1
13:06 l 조회 8
초록글 보고 쓰는 건데 집 안에 침입하는 사람은 제발 엄벌하면 좋겠음2
13:06 l 조회 40
탈퇴멤 친목 전시하지 말라는게4
13:06 l 조회 150
화날 수 있는 상황 아님?8
13:05 l 조회 178
2027 S/S돌가 패션위크는 한국에 투바투 수빈만 간거지?1
13:04 l 조회 48
숨막힐거같다 저런 통제질2
13:04 l 조회 91
근데 팬들 생각 안 하는 건 맞지 않나7
13:04 l 조회 1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