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9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8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또 생각해보니 걔넨 인간이 아니라…
대표 사진
익인1
탈옥위험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그러느니 그냥 가두는 게 나아 사실 걔들 대피시키는 건 걔들 안전이 아니라 걔들 탈옥할 경우 시민들 안전 때문이 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그렇고 걔넨 그냥 범죄만 더 저지를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는 어떻게 시키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중범죄자 교도소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잡범들 아닐까 청송은 흉악범죄자들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ㅜㅜㅜ 구분해서 일부만 시키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범죄아닌경우에 화재진압에 도움주면 형깎아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경범죄에 모범수들 시키는 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아가신분들 대신 범죄자들이 죽었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청송 교도소에 있는 범죄자들이 최고의 악질들만 모인 곳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제일 법머리 없어야 가는 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이감 안 시키고 그대로 냅두는게 더 국가에 도움됐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하면 관리감독 하는 사람까지 붙고 탈옥 위험있어서... 더 위험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청송 이대로 태워버리자 ㅋㅋㅋ
국민들도 그러려니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민들은 어떡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도소 말하는거겠 맥락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지역 사는 주민들때문에 안됨 지역 외곽에 있을텐데 거기까지 번지면 주민들 피해가 커서 그 전에 기를쓰고 막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청송교도소를 말한거야 맥락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아ㅋㅋㅋ교도소까지 불 번지면 위험하다는 말을 한거야 내 글 제대로 읽고 답좀..ㅋㅋㅋㅋ글구 모두가 무기수나 사형수가 아니라면 엄연히 형기마치면 살사람 죽이자는건 뮈친소린건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이해함
근디 청송은 악질범죄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에게
청송에도 유기징역이지만 완전 악질 아닌데도 가있는 경우도 있을건 고려해야지 글구 미결수가 한명이라도 있다면 그게 젤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쇠사슬로 허리를 다같이 묶어놓는건 안되나? 아니면 돌아다니기 힘들어도 발목에다 수감채워서 끄게 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교도소로 옮긴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기수나 사형수는 두고 가지ㅋㅋㅋㅋ어차피 이러나저러나 지옥일텐데 형기라도 줄여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다 죽으면 인권 문제로 또 난리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또 맞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소화기 들려주면 소화기로 사람 개패고다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불을 지를놈들이지.. 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람이 아닌것들이 많아서 백퍼 사고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조건 탈옥할 듯 …….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걔넨 불에 타 죽는것도 사실 아까운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플 이거같다
20:20 l 조회 1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
20:20 l 조회 1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
20:20 l 조회 4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
20:19 l 조회 6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1
20:19 l 조회 19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3
솔직히 고만고만하게 못하는 멤 몇명 있는것보다 진짜 심하게 못하는멤 한명 있는게 그룹에 치명타야
20:19 l 조회 22
양심에 손얹고 본인이 돌을 통제하는것 같다 느끼는 익인한테 질문1
20:18 l 조회 23
지금 약간 누가 싫어서 정병 온 사람 한명 있는듯ㅋㅋㄴㅋ2
20:18 l 조회 28
그냥 예쁜 사람 좋아해3
20:18 l 조회 31
혹시 푸라닭 공계 스레드 댓글단거 본 사람?
20:18 l 조회 23
여돌 덕질 한 번도 해본 적 없거든 ?
20:18 l 조회 7
에스엠 가수들 안무연습할때2
20:18 l 조회 37
축구 내일 오전에 결정됨?
20:18 l 조회 11
다인원의 장점이 뭘까3
20:18 l 조회 12
난 내돌 앵콜할것같을때마다 진심 불안해서3
20:17 l 조회 42
요즘 아이돌들 안무가 쉬워지고있는 느낌임5
20:17 l 조회 55
스포)맨끝줄소년 본사람2
20:17 l 조회 18
소식하는 사람들은 엄성현 이거 공감갈듯ㅋㅋㅋㅋ
20:17 l 조회 13
저런것도 일종의 자의식과잉같음
20:1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