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64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인피니트 제로베이스원 플레이브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6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네?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점심시간이 없는 경우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 신규로 들어갔을 때 그래도 밥은 먹고오라고 보내주셨다는데 30분 이상 먹었다고 한숨+비꼼 당해서 간호사 때려쳤음ㅜ
근데 그 업계에선 이게 평범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사 방광염도 많이 걸리잖아 화장실 바로바로 못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점심은 먹으면 다행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실습갔을 때 걍 점심시간이 없는 수준이던데
교대로 밥 드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점심 못 먹는 경우도 많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동 실습했을때 15분이었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인병원은 점심시간 있을거고 대병은 먹기 힘든가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밥 급하게 먹고 바로 일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친구 대병일할때 15분이면 밥먹고 커피마시고 양치도 한다 그랬었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내친구도 ㅋ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없을때도 많고 만약 잇으면 걍 최대한 빨리 먹고옴
정해진거 엊ㅅ어 걍 10-15분만에 먹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병실습할때 보니까 쌤들 씨제이꺼 컵밥 드시던디 휴게실에서 한입먹고 환자가 불러서 먹다말고 뛰어갔다오시는거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려가고 올라가는 시간 빼면 10분안에 밥 다먹어야해.. 그래서 시간 없으면 대충 간식으로 떼우거나 굶거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점심시간 정해진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로테이션으로 나누어서 식당가서 먹고 올라오는 시스템이라 30분이내로 다시 병동에 와있어야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출근해서 밥 먹고 일하면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해진 시간 x 교대로 먹음.. 먹다가도 부르면 달려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설령 시간이 정해져 있다해도 교대로 갔다오거나 쌓인 일이 많으니 시간 다 쓰고 오기가 힘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점심시간으로 정해져있지 않고 그냥 병원직원식당 운영하는 시간에 시간되면 먹고 안되면 못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0분 먹으면 혼남... 교대로 먹어야하는데 다른 쌤들 먹을 시간도 없구...
내려갈 시간 없어서 도시락 신청하는데 그마저도 못먹거나 10분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병동에서 일 하면 점심 먹을 틈이 안 날 때도 있어 틈 나면 가서 밥을 마시고 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시간 나면 내랴가서 밥 마시고 바로 올라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초에 보장이 안됨
여유있으먄 먹고 없음 못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해진 시간이야 있겠지만 실제론 그런거없어 걍 짬나면 먹고 아니면 안먹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해진 시간이 없음ㅋㅋ 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10분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실습 나갔을 때 충격 받았던게 다른 쌤들이 신규 쌤한테 오늘은 밥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하면서 물어봄... 걍 일 다 못하면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점심 안먹음 이브닝하면 저녁도 잘 안먹음 먹을 시간이 대부분 없는데 여유있어도 안먹어 안먹게되다보니까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병 로컬 다 다녀봤는데 양치까지 10분 그마저도 한달에 3-4번 먹을까 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예 점심시간이라는게 따로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점심시간 없는 경우가 대다수고 있다 해도 밥 최대한 빨리 먹고 바로 들어가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0분이면 양반임 내 친구 밥도 잘 못 챙겨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학병원 병동 실습 갔는데 거기 쌤들은 식사 안 하시더라... 항상 이렇게 식사 못 하시냐고 여쭤봤는데 학생들도 따라다니니까 알지 않겠냐고 밥 먹을 시간 없다고 물만 중간에 겨우겨우 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점심시간이라는게 읎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걍 시간맞춰서 빨리갔다가 먹고 빨리오는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점심시간이 따로 정해져있지 않고 여유있으면 먹고 오고 아니면 마는 거임 대병 3교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점심시간 없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0분이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있던데 아주 야무지게 식사하고 가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0분이면 개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런거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0분이면 퇴사 안 했을듯 신규 때 한 달에 점심 1-2번? 그나마 나이트 때는 간식 올라와서 그거로 배 채우고 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0분컷 하거나 못 먹는 날이 대부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점심 먹으면 다행
시간 잘 안 지켜짐
걍 시간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먹어본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요즘 병원 가보면 점심시간 2시간이던데 그때 못드시나?? 개인병원이라 그런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우리 조별리그 1-2위 따지고 있을때가
14:31 l 조회 1
걍 내일부터 아르헨티나로 이민가야겠다 메시 우승 가보자
14:31 l 조회 6
서울에서는 어디서 많이 놀아?
14:30 l 조회 3
팬도 유난이니까 정병도 유난인거 동의해?
14:30 l 조회 11
이집트도 지금 아쉬울걸
14:30 l 조회 34
축덕인데 월드컵에서 내 팀 선수가 빨리 떨어졌으면 하는 마음과
14:30 l 조회 6
여자라면 영원즈 해야겠지
14:30 l 조회 7 l 추천 1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14:30 l 조회 76
얘들아 가나 무시하지마라 잉글랜드랑 비겼다 반면 크로아티아는 4:2로 발림7
14:30 l 조회 17
홍명보랑 손웅정샘이랑 사이 안좋음???6
14:30 l 조회 29
카타르때 16강이 12년만에 간거래.....7
14:29 l 조회 34
아니 이럴거면 클린스만 왜 경질함?3
14:29 l 조회 24
하투하 포카 알려줘3
14:29 l 조회 23
아시안게임 축구도 걱정이라는데?1
14:29 l 조회 28
건호
14:29 l 조회 18
69명보가 92흥민한테 열등감 가지는 꼬라지가2
14:29 l 조회 17
32강 탈락하면 월드컵 화제성 아예 떨어지려나5
14:29 l 조회 70
홍명보 선임부터 비리인데
14:28 l 조회 11
축구 빙고판 볼때마다 이 짤 상태임
14:28 l 조회 66
한국 대표팀 아시안컵에서도 16강에서 이라크 만나고 탈락 유력해보임1
14:2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