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8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 골든차일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1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인 짝남이 유일하게 팔로우 한 분들인데 공통점좀 | 인스티즈

[잡담] 일본인 짝남이 유일하게 팔로우 한 분들인데 공통점좀 | 인스티즈

팔로우 한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그중에서 트와이스 지효 모모 딱 저 2명을 했더라구… 어떤 스타일 젛아하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아줌마 ㅈㅂ 소개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말을 더럽게 하는 재주가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가 엄청 높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른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몸매 좋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래머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 같더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건강섹시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트와이스 좋아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일본 친구들도 저 둘 좋아하던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신기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도 좋다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목구비뚜렷한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른미가 느껴지는? 성숙한 스타일 좋아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크고 이목구비 뚜렷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숙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에서 고급지다고 생각하는 스타일 눈크고 광대랑 턱있고 여성스럽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목구비 개뚜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큰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효랑 모모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지효랑 모모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하게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래머 맞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눈크고 글래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트와이스 좋아하늨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2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구리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눈이 크고 성격 좋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그냥 트와이스가 인기 많아서 팔로우한거 아닐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건강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눈 개개개개개크고 몸매 개개개좋은 여자..? 이목구비 화려하고 시원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목구비 땋땋 화려화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몸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 둘은 그냥 일본에서 인기가 엄청 많이 그래서 팔로우했을 가능성이 높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본연옌 너구리상이 인기많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유미..? 같은 느낌 아닌가 일본 인기있는ㅋㅋㅋ 이목구비 뚜렷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눈코입 뽜뽝뽝에 몸매 좋은 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뭔가 딱 일본친구들이 하고 다니는 스타일이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일본에선 완전 대중픽 아닌가? 우리나라에서 차은우 제니 좋아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원스인거 아냐? 먼가 이목구비 뚜렷한 사람이 이상형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눈 개크고 초롱초롱 이목구비 빡빡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리고 댓정 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조보아 보여주면 백퍼 좋아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히로세스즈나 아리무라카스미 같은 너구리상 인기 많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딱 일본에서 인기 많을 것 같은 너구리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태양 여신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일본인들 조아하는 너구리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목구비 뚜렷 + 건강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딱 일본 미인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목구비 똭 + 글래머 + 성격 밝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목구비 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8살차이 개애반게 올해 02년생이 25인데
17:45 l 조회 1
우리 32강 못가는거야?ㅠㅠㅠㅠ
17:44 l 조회 1
.
17:44 l 조회 1
선수들 생각하면 떨어지란 말 난 안 나온다
17:44 l 조회 1
오늘 꿈에 ㅇㅂ이랑 ㄹㅋ나옴
17:44 l 조회 1
와 나 해외연예인한테 이렇게 빠진거 처음임
17:44 l 조회 4
손흥민 귀국 안하고 미국으로 바로 갔으면 좋겠다
17:43 l 조회 11
아니 정재현은 어떻게 이러냐1
17:43 l 조회 40
다이소 이거 좋다길래 사러 옴 3
17:43 l 조회 42
오늘 경우의 수 어떻게 됐어?4
17:43 l 조회 17
헐 리센느 포켓몬 주제가 부른대
17:42 l 조회 25
익들아 낼 오전 경우의 수를 위한 경기들 다 챙겨볼 거야?5
17:42 l 조회 14
축알못이라 그런가 느낌이 오히려 극적으로 올라갈 거 같네
17:42 l 조회 12
하투하 이거 ㄹㅇ쌩라 티 난다... 백보컬도 다 부르네
17:42 l 조회 31
저당 못먹는데 실수로 저당 먹은 이유를 서술하시오2
17:41 l 조회 35
명보몽규도 문제긴한데 이임생 이사람 지금 뭐하냐ㅋㅋㅋㅋㅋㅋ3
17:41 l 조회 17
아 내 최애 폰 물에 빠졌는데 제습기로 말리는거 존웃1
17:39 l 조회 36
편순이 하면 중년남성들의 징그러움을 몸소 느낄수있음3
17:39 l 조회 52
차라리 32강 떨어졌으면 좋겠어7
17:38 l 조회 132
하투하랑 라이즈 음중 팬미 같은곳인가 ? 1
17:37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