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1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중국이랑 대만 전쟁나는 거 ㄹㅇ인가
가능성이 있어? 정확히는 중국의 일방적인 침공이겠지만
그러면 우리나라도 위험하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당장은 아니겠지만 언젠간 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외교를 해야지 국힘이면 무조건 전쟁반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힘이 왜 전쟁을 반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지전 도발한거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는데 그거랑 중국-대만 전쟁이랑 무슨 상관이 있는지 모르겠어서ㅠ..
전쟁나면 우리나라가 파병 해야하는데 전쟁을 반길까...
나 진짜 몰라서 그래 2찍이니 뭐니 하지마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대만안돼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
0:39 l 조회 3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
0:39 l 조회 4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10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3
0:38 l 조회 21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1
0:38 l 조회 25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9
0:38 l 조회 44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1
0:38 l 조회 27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19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5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19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4
0:37 l 조회 39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1
0:37 l 조회 5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43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3
0:37 l 조회 55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6
0:37 l 조회 33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1
0:37 l 조회 7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5
0:37 l 조회 2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4
0:37 l 조회 17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2
0:37 l 조회 14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4
0: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