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6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언제 다시 재밌어질까 이 부분 빨리 넘겨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파트3면 뭐지... 여단 옥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드아일랜드 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거 솔직히 마지막 5회 분량 정도만 봐도 크게 상관은 없어
근데 아예 건너뛰는 건 안 돼 향후 전개랑 이어지는 중요한 내용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2배속으로 그럼 봐야겟닼ㅋㅋㅋㅋ 파트4는 초반부터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부분이 어떤 내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드아일랜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헐 그거 재밌는데 ㅠㅠ 좀만 참고 보면 안돼?! 초반이 약간 잔잔+힐링이라 그런데 점점 재밌어지고 나름 중요한 얘기 나오는 에피소드란 말야ㅠ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화쯤?! 30화 중에서 22화 보고 있는데 넘 노잼이야 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잠만 파트3라는게 넷플 기준으로 파트3인거 맞지?! 파트1부터 횟수를 세서 22화가 어디부터인지 좀 헷갈리네 ㅜ 암튼 넷플 기준이 맞으면 25화쯤부터 재밌어지는거 같…그 단체로 피구하는 화부터! 글고 파트4부터 개미편인데 거기부터 애니 나온편 거의 끝까지 잔잔 1도없이 피폐해져서 개인적으로는 좀 지침 그래서 난 그리드아일랜드편 좀 쉬어가는 편으로 보기 딱 좋았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티빙 기준이야! 폭탄마들이 주사위 굴려서 카드 독점 하고 있는 부분! 피구내용은 아직 안나왔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럼 좀 빠르게 보고 체육장에서 피구하는 내용부터 보는거 ㅊㅊ함! 거기부터 짱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ㅋㅇㅋ 그래야겠다 키르아가 능력 쓰는 부분이 재밌는데 많이 안나오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이니 말대로 피구부분 재밌더라!! 지금 파트4 5화까지 봤는데 벌써 분위기 확 달라졌어 ㅋㅋㅋㅋ큐ㅠㅠ 죽는 것도 많이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치! ㅋㅋㅋㅋㅋ 거기부터 그리드아일랜드편 끝날 때까지 꿀잼이고 바로 이어서 개미편으로 넘어가니까 루즈한 부분 없을거야 ㅋㅋ 즐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드아일랜드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조금 지루햇어 나중에 후반에는 나름 ㄱㅊ했음 배속으로 후딱 보고 파트4 ㄱㄱ 짱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편인가 했더니 그리드아일랜드네 여기 넨수련 편이라 2배속으로 봐도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배로 보고있었는데 걍 쭉쭉 넘겨야겠네 파트4는 다시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ㅇㅇ 근데 개미편이 워낙 길어서 후반부엔 좀 지칠 수도 있긴 해... 그 이후엔 정치에 설명 너무 많이 나와서 머리 터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긴 쉬어가는편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비슷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트 4가 팬들 사이에서 호평 받는 에피라서 호로록 보고 4로 넘어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그 개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드 아일랜드 다음이 개미 맞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마크 빝잇업 포카 무료 나눔합니다
23:33 l 조회 1
ㄹㅇㅈ팬들아
23:33 l 조회 1
잘때 모기 윙 거리면
23:33 l 조회 1
경우의 수 축구 경기 언제 시작해?
23:33 l 조회 3
손흥민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이야?
23:33 l 조회 2
마플조회수 많아봤자 200따리인데 왤케 기를 쓰고 내쫒으려고함
23:33 l 조회 7
보통 ㅇㄱㄹ는 성적 조합 인기 뭐 이런걸로 긁는데
23:33 l 조회 17
화면에 "FIGHT” 띄워놓고 싸워! 이게 뭐임ㅋㅋㅋ ㅈㅇ 축구
23:32 l 조회 5
손흥민 PL득점왕 시절 아는 사람?1
23:32 l 조회 5
방탄 형들 라방에 잠깐 들린 정국
23:32 l 조회 11 l 추천 1
저 조합은 처맞는다고 슬퍼해도 방어가 안 됨1
23:32 l 조회 45
마케페 풀네임이 뭐야 ?
23:32 l 조회 12
신비복숭아 품종 개발한 사람 누굴까1
23:32 l 조회 25
딱봐도 방빼게할려고 하는것 같은데1
23:31 l 조회 46
팬싸 알바 하고 오니까 이 시간임2
23:31 l 조회 16
내 이상형 좀 봐도
23:31 l 조회 13
그 조합 넴드들 다 한멤프산데15
23:30 l 조회 153
자기 최애가 모두의 왼이라는 감성도 못참겠음 6
23:30 l 조회 53
식단 조절한다고 차지키 만들었는데1
23:29 l 조회 21
어떻게 안건호는 수영선수 출신이라는 설정까지 가진걸까?2
23:2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