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6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언제 다시 재밌어질까 이 부분 빨리 넘겨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파트3면 뭐지... 여단 옥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드아일랜드 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거 솔직히 마지막 5회 분량 정도만 봐도 크게 상관은 없어
근데 아예 건너뛰는 건 안 돼 향후 전개랑 이어지는 중요한 내용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2배속으로 그럼 봐야겟닼ㅋㅋㅋㅋ 파트4는 초반부터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부분이 어떤 내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드아일랜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헐 그거 재밌는데 ㅠㅠ 좀만 참고 보면 안돼?! 초반이 약간 잔잔+힐링이라 그런데 점점 재밌어지고 나름 중요한 얘기 나오는 에피소드란 말야ㅠ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화쯤?! 30화 중에서 22화 보고 있는데 넘 노잼이야 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잠만 파트3라는게 넷플 기준으로 파트3인거 맞지?! 파트1부터 횟수를 세서 22화가 어디부터인지 좀 헷갈리네 ㅜ 암튼 넷플 기준이 맞으면 25화쯤부터 재밌어지는거 같…그 단체로 피구하는 화부터! 글고 파트4부터 개미편인데 거기부터 애니 나온편 거의 끝까지 잔잔 1도없이 피폐해져서 개인적으로는 좀 지침 그래서 난 그리드아일랜드편 좀 쉬어가는 편으로 보기 딱 좋았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티빙 기준이야! 폭탄마들이 주사위 굴려서 카드 독점 하고 있는 부분! 피구내용은 아직 안나왔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럼 좀 빠르게 보고 체육장에서 피구하는 내용부터 보는거 ㅊㅊ함! 거기부터 짱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ㅋㅇㅋ 그래야겠다 키르아가 능력 쓰는 부분이 재밌는데 많이 안나오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이니 말대로 피구부분 재밌더라!! 지금 파트4 5화까지 봤는데 벌써 분위기 확 달라졌어 ㅋㅋㅋㅋ큐ㅠㅠ 죽는 것도 많이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치! ㅋㅋㅋㅋㅋ 거기부터 그리드아일랜드편 끝날 때까지 꿀잼이고 바로 이어서 개미편으로 넘어가니까 루즈한 부분 없을거야 ㅋㅋ 즐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드아일랜드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조금 지루햇어 나중에 후반에는 나름 ㄱㅊ했음 배속으로 후딱 보고 파트4 ㄱㄱ 짱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편인가 했더니 그리드아일랜드네 여기 넨수련 편이라 2배속으로 봐도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배로 보고있었는데 걍 쭉쭉 넘겨야겠네 파트4는 다시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ㅇㅇ 근데 개미편이 워낙 길어서 후반부엔 좀 지칠 수도 있긴 해... 그 이후엔 정치에 설명 너무 많이 나와서 머리 터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긴 쉬어가는편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비슷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트 4가 팬들 사이에서 호평 받는 에피라서 호로록 보고 4로 넘어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그 개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드 아일랜드 다음이 개미 맞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그냥 다른돌처럼만 해주라고 회사야
22:09 l 조회 1
리센느 거제(원이),수원(리브),경주(제나) 다 지역홍보대사 받았네
22:08 l 조회 4
허지웅 유시민 저격글 ㄹㅇ 내가 하고싶은말 다 써줬네
22:08 l 조회 15
라이즈 멤버별 여행 담당자 지정하는데 성찬..?
22:08 l 조회 31
컬러렌즈 노란색 이런건 ㄱㅊ은데
22:08 l 조회 8
컬러렌즈는 여돌만 꼈으면 좋겠음
22:08 l 조회 15
아 탐라에 자꾸 라이즈 성찬 셀카 오는데8
22:07 l 조회 31
인기는 자신들이 옳다는 확신을 줄까?
22:07 l 조회 11
후이랑 허남준이랑 초등학교 동창이야?
22:07 l 조회 13
근데 나도 컬러 렌즈 좋아하는편은아닌데2
22:06 l 조회 23
요즘 백종원 골목식당 정주행하는데 이거 ㄹㅇ 밥친구
22:06 l 조회 8
마동석 본명이 마동석이 아니라니
22:06 l 조회 8
당근마켓 우리동네 판매자 이름이 내가제일잘팔아 이러네5
22:06 l 조회 17
레인부츠 하나 장만할만해?3
22:05 l 조회 15
?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도 됐다는데10
22:05 l 조회 53
여돌노래 챌린지로 남돌 띄워주는 거9
22:05 l 조회 59
미디어 헐 얘들아 칠밥 떴다
22:05 l 조회 41
나이 먹고 컬러렌즈 끼면 진심 할배 뭐하노됨1
22:05 l 조회 41
체조 시제석 맨 뒷열은 진짜 즐기는 자가 승리인듯
22:05 l 조회 13
단어습득하는몬스터 걸어다니는결혼식앤톤4
22:05 l 조회 49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