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그룹이야
어느 그룹보다 젠지스러운데
어느 그룹보다 3세대를 떠올리게 함
나 ㅂㅌ 이후로 심장 떨린 그룹이 없었는데…
얘네가 자꾸 이제는 느낄 수 없는 그 시절의 애들을 보여줘서 어느새 빠져듦ㅋㅋㅋㅋ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얘네 영상 댓글에 3세대 팬들 짱많더라ㅋㅋㅋ
아니 그리고 자컨이 진짜 웃겨ㅋㅋㅋㅋㅋ
(새벽에 보넥도플 참여 못한 거 지금이라도 푸는 중)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신기한 그룹이야 어느 그룹보다 젠지스러운데 어느 그룹보다 3세대를 떠올리게 함 나 ㅂㅌ 이후로 심장 떨린 그룹이 없었는데… 얘네가 자꾸 이제는 느낄 수 없는 그 시절의 애들을 보여줘서 어느새 빠져듦ㅋㅋㅋㅋ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얘네 영상 댓글에 3세대 팬들 짱많더라ㅋㅋㅋ 아니 그리고 자컨이 진짜 웃겨ㅋㅋㅋㅋㅋ (새벽에 보넥도플 참여 못한 거 지금이라도 푸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