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작은 마을이라 그렇게 크게 기사는 안 났지만 산청 산불 영향으로 여기도 산불나서 근처 학교로 다 대피하고 그랬는데 ㅋㅋ 얼마나 됐다고 산불 또 남 ㅋㅋ 쓰레기 태운걸로 추정되는데 진심 이 정도면 면전에다 쌍욕 박아도 되는거 아니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여기 작은 마을이라 그렇게 크게 기사는 안 났지만 산청 산불 영향으로 여기도 산불나서 근처 학교로 다 대피하고 그랬는데 ㅋㅋ 얼마나 됐다고 산불 또 남 ㅋㅋ 쓰레기 태운걸로 추정되는데 진심 이 정도면 면전에다 쌍욕 박아도 되는거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