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5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대체 강팀이 누군거야

못한다는소리 한화랑 롯데는 많이 보긴함 여기가 유독 못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제목보고 롯데는 진짜 못하는데... 하면서 들어왔는데... 롯데팬은 울면서 다시 지나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롯데 못한다고 맨날봄 롯데랑 한화욕이 맨날 많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지하게 답해주자면 일주일에 6번이나 경기해서 그래 경기하면 꼭 누군간 이기고 누군간 지잖아 매일 5팀은 질 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6일씩 돌아가면서 그러고 있으니까 밖에서 보면 죄다 한탄하는 것처럼 보일거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게 크겠구나 근데 롯데랑 한화는 얼마나 못하길래 맨날 욕을 먹고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답하지 말걸 나 두번죽였어....(장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롯데 화이팅...나 kcc팬이였는데 우리 우승시즌에 너희 응원했다구...ㅋㅋ같은연고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궁금 지는 팀이 있으면 이기는 팀이 있을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번갈아가면서 해서ㅋㅋㅋㅋ 팬 입장에선 누가누가 못하냐의 대결이지 누가누가 잘하냐의 대결은 아닌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그럼 뭔가 너무 힘들 것 같읒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맛으로 보는 거긴 해...ㅎㅎ 경기를 자주 해서 매일 5팀은 지고 5팀은 이기는데 다음날 또 바로 새로운 기회가 오니까 이기면 금방 리셋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그렇게 생각하면 또 그렇네 ㅋㅋㅋㅋㅋ 야구팀이 총 10개야?? 이것도 첨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응응 10개! 엘지 삼성 SSG 두산 키움 기아 한화 롯데 KT NC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친절하다 고마워 처음 듣는 팀도 몇 개 있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44경기라 다 이기고 지고 반복해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많다 이거 어떻게 다 챙겨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야구팬들도 자기 할 일 하다 결과만 보는 날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항상 궁금했거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년 바뀌는데 지금은 엘지가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ㅋㅋ 난 농팬이였어서 그런가 하위권들이 거의 비슷했는데 야구는 다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구는 원래 이겨도 욕먹고 져도 욕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팀이라고 매번 다이기는건 아니라서ㅋㅋㅋㅋ 지면 일단 욕먹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10대 0으로 이기지않는 이상 거의 욕먹는다고 보면 됨 지면 당연히 욕먹고 이겼는데 아슬아슬하게 이기면 좀 팡팡 치면 덧나냐 실책해도 이겼으면 다냐 20대 몇으로 이기면 오늘 다 치고 내일 안치려고 그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롯데팬 울면서 나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야구는 팀이 잘해도 그안에 못하는 선수가 있으면 욕하면서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기를 매일 하니까 잘하는 팀도 지는 일이 많음ㅋㅋ
승률 8할 이런 팀은 없어서 졌다 이겼다 반복이라고 보면 되고 이겨도 실책 많은 경기는 진 것만큼 화내ㅋㅋㅋ
그리고 한화 롯데는 진짜 못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승팀은 매년 바뀌는데 상위권 하위권은 한두팀 말곤 거의 비슷하긴 함 대신 야구는 데일리스포츠고 이겨도 화가나는 경기가 있음ㅋㅋㅋㅋㅋㅋ 문상훈 나오는 야구팬이 매일 화가나있는 이유인가 그 영상 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진짜 많이하는구나 경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등이 10등한테도 질수있으니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롯데 유독못하나...나왔다 머글의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야구는... 1등팀 10등팀 붙어서 10등팀이 이기는 것도 삽가능한데 그런 경기를 주6일이나 해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고 시간 제한이 없고 공 하나하나 플레이가 다 다르고 기록도 세세하게 다 남는 스포츠라 이겨도 열받을 거리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대 0으로 이겨도 중간에 실책이 있었다거나 투수 교체를 이상하게 해서 투수 한 명 낭비했다거나 승리투수가 날아갔다거나 등등 아쉬울 요소는 많을 수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야구 안보지만 롯데팬 둔 딸로서 응 지지리게 못하나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요일에 하는 꼬라지보면 진짜 들이야ㅜㅜ투같새들 ㅜㅜ 하 필터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7월에 컴백하는돌 있음?1
1:29 l 조회 4
클유아 여기 커버무대 맛집이네
1:29 l 조회 4
김원훈 요새 왜케 웃기냐 ㅋㅋ
1:29 l 조회 2
이따 5시 호떡집에 불나는거 어떻게 알게 됐어?1
1:28 l 조회 30
내 돌 릴스 담당자 진짜 개못찍음4
1:28 l 조회 33
요즘 팬들 왜 이렇게 킹받지4
1:28 l 조회 53
최애가 있으면서 딴사람도 좋아할수 있는거지?4
1:27 l 조회 19
춤추는거 어느 정도로 힘들까?2
1:27 l 조회 19
ㅋㅋ호모 글만 올려도 몰려와서 패더니 누구는 평화로운 거 봐라 3
1:27 l 조회 68
정국 쿨톤임?4
1:27 l 조회 36
얘들아 두쫀쿠 냉동실 얼려도 돼?
1:27 l 조회 4
보니까 윤두준은 단순히 축구 좋아하는게 아니라3
1:26 l 조회 36
유달리 무인복이 없는 사람 있니
1:26 l 조회 8
다른나라 경기 보려고 ㄹㅇ 일찍 일어나려는 사람 있니3
1:26 l 조회 12
지우이안이 닉주디 보자2
1:26 l 조회 17
최애 비인기멤인데 갠팬 덕질하게 됨6
1:26 l 조회 57
최유리 진영 생각을 멈추다보면 제발봐3
1:25 l 조회 17
본진 실제로 본 적 있는 익들 게티 사진이랑 비슷했음?4
1:25 l 조회 26
애햄 !!
1:25 l 조회 15
난 지금도 1세대 아이돌 팬덤 문화 미화하는거보면 역겨움2
1:2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