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빌드업아니고 늘 느끼던거임
꼭 논란거리가 아니더라도 굳이싶은건 좀 쳐낼필요가 있는데 지 알티타는게 더 중요해서 본진이고 최애고뭐고 없는것들 너무싫음 ㅜ 지적하면 넴드시녀짓하는 까빠들이 스핀으로 부둥부둥해주고 아ㅏ진짜싫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빌드업아니고 늘 느끼던거임 꼭 논란거리가 아니더라도 굳이싶은건 좀 쳐낼필요가 있는데 지 알티타는게 더 중요해서 본진이고 최애고뭐고 없는것들 너무싫음 ㅜ 지적하면 넴드시녀짓하는 까빠들이 스핀으로 부둥부둥해주고 아ㅏ진짜싫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