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2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3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소송하는 것도 패고 어도어 돌아가는 것도 안 된다고 패고.....
소송해서 패는 거면 어도어 돌아가면 됨 / 어도어 돌아오지 말라고 패는 거면 안 돌아가고 위약금 내서 파산하면 됨

선택지가 딱 두 개 뿐인데 둘 다 패니까 ??? 됨
대중이 뭘 바라는지 이해가 하나도 안 됨
대표 사진
익인1
걍 위약금 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타돌들 무서워서 어케 인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위약금 내는 쪽
파산하더라도 본인들 선택에 책임져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뉴진스 관련 관심을 끊어야함 지금 개난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택지가 딱 두 개밖에 없는 게 현실 아님?
위약금 내고 탈하이브 하기 / 소송 포기하고 어도어로 돌아가기
한 선택지로만 패면 이해가 되는데 둘 다 패고 있으니까 당황스럽다고
그럼 뭘 바라는 거지? 쟤네한테 뭘 바라고 패는 거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시간은 지나갔는데 그때 그럴걸 하는 것보다 당장 앞에 놓인 문제부터 해결하는 게 맞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중 여론에 집착안하고 나중에 결과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관심이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론 나락이라 뭘 해도 줘터질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내고 나가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돌아가고자하면 돌아가는게 최선인거 같긴한데
돌아가고나면 어도어 직원들도 피곤하긴할듯 나라면 별걸 다 차별이니 뭐니 트집잡힐까 불편하지않을까? 뭐든 본인할일하면 된다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돌을 재판까지 끌고들어와서 그럼 재판끝내지 않는이상 뉴진스가 타돌한테 사과를할수도없고 사과도없이 돌아오는거 좋게보지도 않을거고 본인들이 재판 끝까지 가는이상 어쩔수없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위약금 내고 나가면 깔끔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Yg, 테디 소속사에서 활동 텀 짧은 가수 있긴 있었어?
12:37 l 조회 6
럽벅 얘네들은 둘이 붙어서 날아다니네
12:37 l 조회 6
원래 여돌 유툽 숏츠 댓글 반응만큼 의미없는게 없음...1
12:37 l 조회 14
근데 지디는 피마원 너무 잘만든것같음1
12:36 l 조회 10
올데프 좋아해서 트위터 서치했는데 충격받음4
12:36 l 조회 104
엠디 티 오프숄더로 리폼 해보는거 어떨까...ㅠ
12:35 l 조회 12
몇 편 정도 보면 그래도 봐야할 영화들을 꽤 봤다는 생각이 들까1
12:35 l 조회 8
혹시 놀티켓 많이 해본사람??2
12:35 l 조회 12
정보/소식 오마이걸(OH MY GIRL) 향후 활동 및 멤버십 운영 안내
12:35 l 조회 104
조두순도 그렇고 장윤기도 그렇고 주제파악 못하는거 신기하다2
12:34 l 조회 19
정보/소식 Mnet 뷰티 & 라이프스타일 예능 '연지곤지' 포스터
12:34 l 조회 54
다른건 몰라도 소속사에서 역사교육은 시켜줬으면2
12:34 l 조회 28
근데 제왑 맨날 저런식으로 다른 소속사돌에 비해 호감이라고 바이럴 돌려봤자8
12:33 l 조회 73
장터 내일 6/23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용 사례있음!!!4
12:33 l 조회 14
갠스타 얼른 나왔으면1
12:33 l 조회 44
제왑돌 이전에 유방암 행사도 지들 영업바이럴 돌리더니3
12:32 l 조회 73
정보/소식 뱃속에 가스 차게 만드는 습관 3가지 2
12:32 l 조회 134
근데 미야오가 올데프보다 컴백주기더긴데 왜15
12:32 l 조회 185
유준이랑 태현이 하이파이브 하는 거 미쳤어ㅠ
12:32 l 조회 51 l 추천 1
생각해보니 대한민국 남돌은 나중에 다 대학원졸이겠네
12:3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