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5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사람들이 무조건 지는 싸움이다 변호사만 돈 버네 하면서 웃던데 안내도 될 가능성은 아예 없는거?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는듯 아마 지금 소송도 위약금 줄이려고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3000억원이라는말도 있던데 진짜일까 세상에 어떻게갚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 그거 줄이려고 재판하겠지... 얼마나 나올지 혹시나 적은 가능성이라도 이길지는 나중 가봐야 나와 재판 몇년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고 가만히 있지 왜그랬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약금 진짜 어마어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대단한 사고를 쳤구나 ㅋㅋㅋ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기면 안내는데 이길질은 ㅁㄹ? 어차피 위약금 소송은 본안이 결론 나와야 하는거라 몇년뒤에나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생각해보니 위약금 안낼 방법이 전혀 없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이라도 돌아가서 싹싹 빌면 되긴 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받아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진스가 벌어오는 돈이 어마어마해서 받아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그럴지는 미지수아냐? 이미 이미지 소비 될대로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법원 판결이 어도어로 돌아가서 뉴진스로 활동하라는 거라서 어도어는 무조건 받아줄 수밖에 없음
수납을 시키더라도 무조건 받아줘야 됨 안 받아주면 어도어도 법원 판결 개무시하는 거임
근데 어도어 소속 그룹이 뉴진스 뿐이라 수납도 안 됨 수익은 내야지... 직원들 월급 줘야 하니까
거기다 하이브는 주식회사라 뉴진스 활동 안 시키고 수납시키면 그거대로 배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약금 안내는 회사가 어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겨도 조금이라도 내야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이길가능성이 없어보이긴해 대기업상대로 왜그랬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어린나이에 주관없이 흔들렸네 부모라도 정신차렸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모들은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구르게... 내가 부모였다면 말렸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휴대폰 쓰다가 약정 안 채우고 기기변경 하기만 해도 내야 하는게 위약금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겤ㅋㅋㅋㅋㅋ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나그렇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겠냐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몇천억은 현실적으로 아닐거라고 하던데 커봐야 100억대 미만일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위약금만 있는거 아니고 위약벌, 손해배상 청구도 있으니까
특히 위약벌은 비면책이라 파산도 안 되고 다 갚아야 함
위약벌로 최대한 받아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산받은게 지금까지 370억인데 100억은 아님 최소도 천억일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있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나라 판례에 계약위반으로 위약금 청구 안된 사례가 없음 안내야 할 확률이 1%도 떨어질일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위약금은 시작일 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위약금 안내면 모든 계약서가 엉망 될걸? 너도 나도 저렇게 행동 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랬으면 진작 돌아갔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과하고 어도어로 다시 들어가면 안내지 않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4
17:13 l 조회 9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
17:13 l 조회 9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월드컵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3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1
17:13 l 조회 9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7
17:13 l 조회 16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16
17:12 l 조회 57 l 추천 4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5
17:12 l 조회 34
보통 남돌 노래6
17:11 l 조회 61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2
17:10 l 조회 13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6
17:10 l 조회 17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5
17:10 l 조회 45 l 추천 1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3
17:10 l 조회 58 l 추천 2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13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104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1
17:09 l 조회 65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6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2
17:09 l 조회 18
보넥도 팬들 있어?? 3
17:08 l 조회 58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1
17:08 l 조회 35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2
17:0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