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랑 멤버들도 다 알정도로 친동생을 사랑하는데 사쿠야한테 오토우토요라고 하는게 더 감동임..사쿠야가 진짜 친동생처럼 느껴지나봄ㅠㅠ둘이 티격태격해도 죽도 잘맞고 그러는게 진짜 친형제미가 있긴해
헐 유우시랑 동생인 토쿠노 지우랑 찍은 사진 유우시 배경화면이여 ,, 🥺 pic.twitter.com/x0mRVXc9tr
— 읭 (@maedanek0) December 31, 2024
어머니랑 전화하면서 울고 <
— 유월 (@yuwsec) April 10, 2025
동생이랑 전화하면서 울고 <
데뷔 초 인터뷰 때 부모님이 문자로 잘하고 있다고 보내셨을 때 힘난다구 했는데 유우시 말만 덤덤하지 맨날 우는 듯
pic.twitter.com/RHD5GFwZF6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