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8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근데 난홍 여배우 진짜 충격적으로 예쁘다 | 인스티즈내가 살다살다 중드를 그냥 여배우 얼굴에홀려서 보고있다니 진짜 뭔재민지모르겠는데 얼굴하나로 보고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아 ㄹㅇ 심지어 영상이 더 예뻐서 여주 스타일이랑얼굴 구경하먄서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영상이 백배더이쁨 목소리도 좋고 걍 한국인이면좋겠다 이러고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약남..ㅠㅠ 너무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ㄹㅇ 한국스타일로 예뻐서 그런가 중국에서는 인기 덜한거 진짜 적응 안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중국에선 인기없어??ㅋㅋㅋㅋㅋ근데 ㄹㅇ한국취향이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중국 유학생인데 한국 중드탐라랑 중국친구들 반응이 너무 갈려서 인지부조화 옴ㅋㅋ 뭔가 한국처럼 와 엄청나게 예쁘다 이런 반응은 아닌 것 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신기해 난 지금까지본 중국여배우중에 제일 이쁜거같은뎈ㅋㅋㅋ거기선 보통 누가 제일 예쁘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동나이대 인기 순으로 생각해보면 조로사 우서흔 백록 정도…? 개인적으로 내 픽은 장정의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찾아봐야겠다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아 장정의 개이쁘더라 진짜ㅠㅠㅠㅠ넷플에서 영화하나보고 진짜 탄성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그럼 점연아온난니 봐줘 재밋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이 말한 배우들 다 보고왔는데 중국은 뭔가 더 화려한인상을 좋아하는구나ㅋㅋ그리고 내눈에도 장정의가 그중에 제일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정의 예쁘징…ㅎㅎㅎ 근데 요즘 저런 95 배우들 메이크업도 한국 스타일로 많이 받고 스타일링도 좀 참고 많이 하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묘이는 현지 인기 어때?!? 나 진짜 장묘이 넘 이뿌고 귀여워서 장묘이 필모깨기해뷰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묘이도 막 인기배우는 아니야ㅠㅠㅋㅋ 근데 귀여워서 그런 쪽으로 수요가 확실히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에게
헉 그렇구나 진짜 중국미감이랑 한국미감이랑 다른가보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 연예계 특징이 우리나라처럼 인기배우들 주조연 안가리고 들어가는 이런거 절대 없고 그냥 인기배우가 무조건 주연임… 아무리 캐릭터 좋고 작품 좋아도 한 번 뜨면 조연 절대 안해ㅋㅋㅋ 이거 엄청 예민해서 인기도는 그냥 이렇게만 봐도 구별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기가 덜하다고? 남자들은 좋아한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분위기 대박이얌 장약남 ㅜ 근데 본체는 개그캐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개이뻐서 난홍 볼때마다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진짜 중국 여배우 중에 이케 예쁘다고 생각 든 배우 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사람 예전에 그 중드나왔던사람인가 기억잘안나는데 성우?좋아하던 여자로 나오던 드라마ㅜㅜ기억이안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허광한에 빠져서 여름날 우리 봤을 때 장약남 처음봤는데 ㄹㅇ 너무 예뻐서 충격받았었음.. 첫사랑의 대명사라는 수식어가 왜 붙었는지 납득이되는 얼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예쁘다
송혜교 김유정 섞어놓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약남? 여름날 우리 봐서 그런가 얼굴이 낯이 익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옛날 홍콩여배들 좋아함 뭔가 머리다 까맣고 눈도 진하고 짱예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리 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굴이 서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얼마나 예쁘겠어 했는데
진짜 예쁘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ㅈ.야놀자 알아? 아닠ㅋㅋㅋ검색하니 ㄹㅈㄷ인긴하다
17:15 l 조회 1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7
17:13 l 조회 29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
17:13 l 조회 29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월드컵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6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1
17:13 l 조회 13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8
17:13 l 조회 42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22
17:12 l 조회 89 l 추천 5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5
17:12 l 조회 57
보통 남돌 노래7
17:11 l 조회 76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4
17:10 l 조회 16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7
17:10 l 조회 31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7
17:10 l 조회 66 l 추천 1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3
17:10 l 조회 74 l 추천 2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13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132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2
17:09 l 조회 78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6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2
17:09 l 조회 20
보넥도 팬들 있어?? 3
17:08 l 조회 65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1
17:0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