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8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스티커한테만 되게 냉정하고 차가우시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스티커는 아무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Far한테는 다정(?)하고 스티커한테는 차가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스티커였으면엉엉울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본인 솔콘에서도 셋리에 넣어 불러주고했어 농담으로 하는 소린거 당근 알지만!!!! 혹시나 해서 덧붙임 이번콘에서도 팬들이 은근 듣고싶어할거라고 셋리에 넣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이거 맞다 난 도영이가 스티커에 대해서 약간 츤데레같다고 생각함 ㅋㅋ 얼핏 차갑게 굴다가도 솔콘이나 그룹콘 셋리에 턱턱 넣는거 보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농담으로 하는거 알아도 여기서 급발진하는 사람 너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에 라방할때 팬들이 스티커 귀 막으라니까 들어도 싸 하는거 개웃겼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왜 약간 안좋아하는지(?) 이해는 좀 감ㅋㅋㅋㅋ 나도 음악하는 사람인데 스티커가 진~짜 편곡하기 까다로운 곡임ㅠ 개성이 너무 강해... 뭘 얹어도 다 뱉어내는 곡이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래도 콘서트나 이런 거 할 땐 좀 다른 느낌을 주고 싶을 수 있는데 편곡이 안먹다 보니까 뭘 하기가 되게 어려워짐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못생긴 애들 한번에 몰아서 처리하니까 속시원하네
0:00 l 조회 1
근데 갤 얘기할 때마다 궁금했는데
06.27 23:59 l 조회 1
갠라방이 훨 좋으니까 적당히 묶었으면ㅋㅋ
06.27 23:59 l 조회 1
루머) 홍명보 감독 경질시 이민성 아시안게임 대표팀감독이 아시안컵까지 임시감독
06.27 23:59 l 조회 4
스ㅣ바 직캠이 처음부터 끝까지 지미집에 초점이 맞춰져있는 게 맞나
06.27 23:59 l 조회 3
스파이더맨 이제 다음편이 마지막인가...?
06.27 23:59 l 조회 2
원아페 갔다온 익들 있나 스텐딩 어땠어???
06.27 23:59 l 조회 3
창문여니까 진짜 시원하다ㅋㅋㅋ
06.27 23:58 l 조회 9
너네 오은영 박사님 리즈시절 봤어?
06.27 23:58 l 조회 10
플무인데 비슷한 상황 있어서 씀 ㅁㄱ하는 거지 안 말리는 게 아님
06.27 23:57 l 조회 48
조합으로 그룹 살린다 이제 안통하지 않음?12
06.27 23:57 l 조회 75
갤 본 게 자랑이라고 글 쓰네2
06.27 23:57 l 조회 42
나 오늘 원아시아 갔다왔는데 트레저 이 분7
06.27 23:57 l 조회 27
인기는 뭐 사실 크게 상관없는데
06.27 23:57 l 조회 41
당근 직거래 처음인데 내가 판매자거든???2
06.27 23:57 l 조회 10
와 걍 ㅁㄱ을 하면 된다고 뭘 이유를 찾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3
06.27 23:57 l 조회 43
이강인 라리가 컴백 히위고 빨리 뜨길
06.27 23:57 l 조회 10
근데 굿즈는 인기멤들 붙여서 주는게 맞아10
06.27 23:56 l 조회 108
와 아이사 허리 몇인치일까
06.27 23:56 l 조회 37
나 진짜 솔직히 며칠전에 원빈이 라방보고2
06.27 23:56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