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좀 작.작 하시길 간곡히 부탁드릴게요..
좀 작.작 하시길 간곡히 부탁드릴게요..
전원 ㅊㅇㅇ 수준인 것도 아니잖아요 ㅋㅋㅋ 타팬들은 그그룹으로 외모조롱 못해서 안하고 있는 줄 아나 사람으로서 예의가 아니니까 안하는거지 누구든지 주어불문 엽사만 있으면 그런글 싸지를 수 있다는건 아셨으면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좀 작.작 하시길 간곡히 부탁드릴게요.. 전원 ㅊㅇㅇ 수준인 것도 아니잖아요 ㅋㅋㅋ 타팬들은 그그룹으로 외모조롱 못해서 안하고 있는 줄 아나 사람으로서 예의가 아니니까 안하는거지 누구든지 주어불문 엽사만 있으면 그런글 싸지를 수 있다는건 아셨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