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일상생활에서 쓰기 괜찮은? 그런거 짱많이 나옴ㅋㅋㅋㅋ 뭐 파우치나 팔찌? 이런거 일코가능한 애들.. 아까워서 아끼다가 똥 됐네.. 그래서 걍 정떨어져서 탈덕한건 아니라서 걍 쓰려고 안버리고 다 빼둠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일상생활에서 쓰기 괜찮은? 그런거 짱많이 나옴ㅋㅋㅋㅋ 뭐 파우치나 팔찌? 이런거 일코가능한 애들.. 아까워서 아끼다가 똥 됐네.. 그래서 걍 정떨어져서 탈덕한건 아니라서 걍 쓰려고 안버리고 다 빼둠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