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9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돈 많아서 걍 팬없는애 정규앨범 내줌 | 인스티즈

[잡담] 돈 많아서 걍 팬없는애 정규앨범 내줌 | 인스티즈

[잡담] 돈 많아서 걍 팬없는애 정규앨범 내줌 | 인스티즈

75억써서 1700만원 벌음 망해도된다고 진짜 망하는애가 어딨니

대표 사진
익인1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임 이름 뭐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간엔터테인먼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거 돈 어케 벌어 나 항상 부족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엔 예능같은거 내보내서 팬부터 확보하고 콘서트 뺑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글보고 영업당해서 깔았는데 영원히 콘서트-스케줄만 하는중인데 이거 맞아?? 내가 못하는건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수익을 내긴.. 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말이너무웃겨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산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알만한 분이 왜이래 유리가 돈내고 채험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마이너스는 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래도 내가 얼마를 투자해줬난데 190만원밖에 안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탈주안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5억 써서 매출이 1700만원인거야? 순이익이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월간엔터 1이야 2야? 검색해보니까 두개나오는게 해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이익이 2천만원이야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그래도 순수익이면 75억을 벌긴한거네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이거 돈 어케벌었어 진짜 난 왜케힘들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저거 재밌는데 수익이 너무 안나와서 때려치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정산비율 1:9까진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조 ㄷㄷ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산비율 -뭐야 여기 블랙기업 아니냐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좋다고 박수치고 하자고 그래서 계약한거야 이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개웃겨 이 글보고 영업됐어 어플 깔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나 이거 내돌 이름으로 했다가 너무 미안해서 해체시키고 가상의 인물로 했잖아... 소속사의 마음이 이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내고 아이돌 체험하네 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겨서 잠 다 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망해도 너무 망했는데ㅋㅋㅋㅋ75억이 1700만이된게 개웃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이거 아직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두 해보거시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웃겨서 이 글을 못 나가겠다ㅜ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ㅌㅋㅋㅋㅋㅋㅋㅋ아 돈내고 아이돌한다는거 개웃기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
16:11 l 조회 1
아이들 아형 출근길
16:11 l 조회 8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13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길 선수2
16:10 l 조회 47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9
16:10 l 조회 64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37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5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29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6
16:09 l 조회 56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3
16:09 l 조회 55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31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1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7
16:09 l 조회 14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0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5
16:08 l 조회 25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08 l 조회 51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2
16:08 l 조회 24
유재석이 이러는 짤 있음
16:08 l 조회 21
요즘 왤케 밤새는게 힘들지4
16:08 l 조회 11
[스펀지] 자신의 처참한 축구 실력보다 사람들의 댓글이 더 거슬리는 축구선수가 있다?1
16:0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