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3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 진짜 고향 돌아가고 싶은데 일이 서울이라 여기와서 성격이 너무 바뀜 답지않게 예민해지고 화도 많아짐.. ㅠㅠ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은 디지털 디톡스하고 날 좋을때 한강가서 김밥싸서 물멍 열심히 때리다옴 고향엔 30분 거리에 바다가 있었는데ㅋㅋㅋ 암튼 여유자금 많이 생기면 고향 내려가서 조용히 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일자리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시골이 잘 맞는데 걍 서울에 태어나버림 돌아갈 고향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새로운 고향을 만들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봄..! 나도 고향이랑 서울을 인생의 반을 나눠서 살았다보니 어쩔땐 서울도 고향같고 태어난곳도 그렇고 고향이 두개인 마음으로 살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초반에는 좋았는데 나이 먹을수록 내려가고 싶어짐… 문화생활 취미 다 사라지니까 소소한 즐거움도 없고 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고향이 좋은데 고향에는 갈만한 대학이 없어서 서울 올라옴.. 끽해야 경대니까 그렇다고 매디컬 갈 성적도 아니고. 나중에 취직할때도 대구엔 일자리 없어서 걍 계속 서울 살아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래서 내려간다 고향으로..!!!
지하철 탈 때마다 열받고 사람 많은 거 지침
서울 생활 10년차인데도 넌더리가 남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부럽다ㅠㅠㅠ 가서 행복할일만 남았네 고생했어 나도 다시 내려갈거야 꼭..!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근은 아닌데 내 최애 정병 업보 맞음
22:09 l 조회 1
아니 그냥 다른돌처럼만 해주라고 회사야
22:09 l 조회 1
리센느 거제(원이),수원(리브),경주(제나) 다 지역홍보대사 받았네
22:08 l 조회 4
허지웅 유시민 저격글 ㄹㅇ 내가 하고싶은말 다 써줬네
22:08 l 조회 15
라이즈 멤버별 여행 담당자 지정하는데 성찬..?
22:08 l 조회 31
컬러렌즈 노란색 이런건 ㄱㅊ은데
22:08 l 조회 8
컬러렌즈는 여돌만 꼈으면 좋겠음
22:08 l 조회 15
아 탐라에 자꾸 라이즈 성찬 셀카 오는데8
22:07 l 조회 31
인기는 자신들이 옳다는 확신을 줄까?
22:07 l 조회 11
후이랑 허남준이랑 초등학교 동창이야?
22:07 l 조회 13
근데 나도 컬러 렌즈 좋아하는편은아닌데2
22:06 l 조회 23
요즘 백종원 골목식당 정주행하는데 이거 ㄹㅇ 밥친구
22:06 l 조회 8
마동석 본명이 마동석이 아니라니
22:06 l 조회 8
당근마켓 우리동네 판매자 이름이 내가제일잘팔아 이러네5
22:06 l 조회 17
레인부츠 하나 장만할만해?3
22:05 l 조회 15
?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도 됐다는데10
22:05 l 조회 53
여돌노래 챌린지로 남돌 띄워주는 거9
22:05 l 조회 59
미디어 헐 얘들아 칠밥 떴다
22:05 l 조회 41
나이 먹고 컬러렌즈 끼면 진심 할배 뭐하노됨1
22:05 l 조회 41
체조 시제석 맨 뒷열은 진짜 즐기는 자가 승리인듯
22:0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