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3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아저씨가 나한테 아가씨라 부를까요

아줌마라 부를까요 이래서 눼?

그냥 사장님이라 부르세요 이랬더니 

되게 어이없어함 

뭐가 어이없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걍 쳐 부르지 말라고 한 것도 아니고 뭐가 그렇게 어이가 없으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젊어서 사장이 아닐거라고 생각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사장인줄 알아 자주 오는 사람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여 아가씨라고 부르고 싶었나봄..... 보통은 여기요 저기요 주문이요 뭐 다양한데 굳이 물어본 거 보면 이상한 사람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가씨라 부르는건 상관없는데 왜 꼭 기분나쁘라는듯이 아가씨라 부를까요 아줌마라 부를까요 이러는게 어이가없는거임. 딱봐도 우리아빠보다 나이많은데 아줌마? 긁히라고 한 소리 같아서 너무 얼탱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네 나이가지고 기분나쁘게 꼽 주려고 했는데 그냥 사장님이라고 하라고 하니까 나이도 어린게 약간 이런 느낌 걍 열등감 덩어리인가봄 괜히 쓰니 신경 쓰이게 만드네 별 이상한 사람 많다고 생각하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넘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기분좋게 말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다못해 저기요여기요라도 하면될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아서하슈 노인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난 걍 어르신 오면 아가씨들어도 이젠 걍 그러려니 하게 돼ㅋㅋㅋㅋㅠ…… 지방이라 그런가 걍 다 아가씨라 부르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아가씨라 부르면 상관없음. 근데 갑자기 아가씨라 부를까요 아줌마라 부를까요 한게 빡칠뿐 내가 아버님이라 하면 기분나빠할거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치에 앉아있다가 ㅠ무릎에 송충이 붙어서 엄마한테 때달라고하니 때줌
13:46 l 조회 1
팬덤 욕 먹기 싫으면 멤버를 패질말든가
13:46 l 조회 1
달샤벳 조커 노래 아는사람??
13:45 l 조회 1
이번주에 재현 마크 동시 태국 출국이던데
13:45 l 조회 1
하투하 레몬탱 3분 안 되네
13:45 l 조회 5
와 생카 68개2
13:44 l 조회 48
같본진 알페스러들끼리 싸우지마삼
13:44 l 조회 15
탈퇴멤이나 탈퇴멤이랑 친목하는멤이나 지들이 기분 상해서
13:43 l 조회 46
스윙스 팟캐 보는데 스윙스는 옆에 장지수나 세우 같은 역할이 필요한듯
13:43 l 조회 8
근데 ㅁㅋ가 티내는것도 아니고 멤버들쪽에서 티내는건데4
13:43 l 조회 85
나 쿠팡이츠 웰컴쿠폰 25000원 받았는데2
13:43 l 조회 21
엄마 비밀번호가 내 생일때 울컥함
13:43 l 조회 12
자궁경부암 이런거 항문초음파로3
13:42 l 조회 33
병크로 탈퇴한거 아니면 그냥 언급해도 신경 안쓰지않음?14
13:42 l 조회 85
엽떡 로제 착한맛이랑 오리지널중에2
13:41 l 조회 21
정보/소식 레드벨벳 선예매 만으로 시야제한석까지 매진
13:41 l 조회 63
그렇게 싫으면 본인이 탈덕 하면된다니까3
13:41 l 조회 52
남자는 하늘
13:41 l 조회 23
정국 공중부양4
13:40 l 조회 43
그냥 탈퇴멤 보유한 흔한 돌팬 반응인데12
13:40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