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7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셋리 좋고 헤메코 다좋고 멤버들 너무 잘하고 이쁘고 다좋앗는데 연출적으로 아쉬운점 두가지만 말함

우선 본무대 메인 전광판은 멋있었는데 양옆에 멤버들 보여주는 전광판이 공연장 크기 대비 작고 너무 위에 붙어있었음

두번째는 전반적으로 돌출을 더 많이 쓰는데 본무대랑 돌출을 너무 근본없이 자주 왔다갔다함 곡 하나를 하는데 돌출에서 하다가 본무대에서 끝내거나 반대로 하거나 정작 난 내가 보고 싶은 무대들 돌출에서 많이해서 좀 슬펐고ㅠㅠㅋㅋ 근데 갠적인 서운함을 떠나서 공연 많이 다니는데 이렇게 들락날락 자주하는 공연은 처음 봐서 좀 산만하다는 느낌이 들었음 

혹시 이번 투어 더 갈 팬들은 돌출이 좋다는점 참고해

+아 공연 외적으로 좋았던점도 말하자면 남녀비율이나 연령대가 다양한 느낌이었던거랑 앞자린데 근처에 한국인 많았던거!!! 

대표 사진
익인1
난 돌출 자주 나와줘서 좋았는데ㅎㅎ 이건 진짜 취향차이일거 같음. 사이드 전광판은 더 큰거였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하긴 했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돌출 비중이 높게 동선을 짠거라면 그거 자체는 콘서트를 그렇게 세팅 한거니까 상관없는데 그냥 아예 돌출에서 한챕터 본무대에서 한챕터 이게 아니라 끊임없이 왔다갔다 하는 느낌이 들었다는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느낄 수도 있었겠다
전광판은 더 컸으면 좋갰긴 함 ㅠ 헤메코 주사위6인데 더 크게 보고싶어...
그리고 연령대랑 성별 인종 진짜 골고루더라 ㅋㅋㅋ 난 라이트팬이라 2년 전에 오프 첨가고 이번이 두번짼데 다른 본진 오프 가다가 여기 가니까 진짜 다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ㄹㅇ 애기도 보고 서양인도 보고 일본중국인도 보고 2030 여자두 보고 남자도 봄ㅋㅋㅋㅋㅋㅋ 팬미팅 때보다 더 다양한 느낌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주변에 외국인이 더많아섴ㅋㅋㅋㅋ 왼쪽 일본인 오른쪽 중국인 앞뒤로 서양인이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르 호감이라 공연 처음간건데 앞뒤옆에 10대부터 40대?까지 다있엇고 특히 왠지 1020 여팬들이 완전 눈에 사랑가득해서 가사 다 따라부르는 모습이 너무 따숩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카페알바하는데 좀 전에
11:09 l 조회 1
아 알바생 진짜 일하기 싫음 관둬라 손님한테 틱틱대고 뭐하는거냐
11:08 l 조회 1
뉴진스 하니 아직도 호주려나
11:08 l 조회 1
정형돈은 무한도전 서운하고 힘든기억이 큰가보다
11:08 l 조회 7
내씨피에도 그림 많이 올려주는 금손 그림러분 있으면 좋겠다 1
11:07 l 조회 8
연예인들 실물이 훨씬 낫다는것도 ㅋㅂㅋ인듯1
11:07 l 조회 20
난 진짜 연예인 코 앞에 지나가도 못 알아볼 거 같음
11:07 l 조회 13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1
11:06 l 조회 41
이 글 신고 한번만7
11:05 l 조회 73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11
11:05 l 조회 104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7
11:05 l 조회 46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4
11:05 l 조회 30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26
콩콩팜팜ㅋㅋ3
11:04 l 조회 5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1
11:04 l 조회 98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15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6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12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6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6
11:02 l 조회 43 l 추천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