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예전이랑 판 분위기 진짜 달라졌다 싶음 확실히 올팬보다 갠팬인 애들이 더 많아진 거 같달까 한 사람만 계속 안 보임 이런 건 문제 맞다 생각해 근데 뭐 메보가 파트 많다던가 메댄이 춤으로 주목받는 파트 있다던가 하는 것도 몰빵이네 하면서 돌 욕하는 사람들 보면 그게 포지션인데 어쩌라고... 싶어짐 가끔 좀 과해 이래서 피자판 되는 거라 보는데 또 막상 피자판은 싫댘ㅋㅋㅋㅋㅋ 곡 퀄 떨어진다곸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쩌라는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구멍멤 아니면 어느 정돈 줘야 맞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자판도 실력차가 나니까 싫다는 말 나오는거지 전체적으로 앵간치 하면 피자판 싫다 소리 안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자판으로 해줘도 2~3초 차이난다고 밀멤타령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디파 같은 댄스 서바는 사전에 대부분 찍어놓고 방송해?
15:06 l 조회 1
스테이씨 노랴 좋던데
15:06 l 조회 1
무도 1화부터 정주행하고 느낀건 확실히 유재석이 정형돈 대할 때랑 노홍철 하하 대할 때랑 다른거 같다?
15:06 l 조회 2
스키즈 체조 전석 15만 4천원. 국내 선예매. 돌출 미침
15:06 l 조회 9
난 플립 사서 쓰는 중인데도 플립병 못 고침
15:06 l 조회 3
근데 뭔 바람이 불어서 다들 국내 선예매 시도하는거지4
15:05 l 조회 20
직장 다니는 익들은 목요일에도 회사에서 축구 볼 예정?2
15:05 l 조회 4
무도 진짜 날것으로 개고생 했을 때가 재밌었던거 같아2
15:05 l 조회 7
국내 선예매 다 도입해야함
15:05 l 조회 6
와 스키즈 드디어 국내 선예매1
15:04 l 조회 15
힙플페 이후로 자꾸 성찬씨가 탐라에 뜨는데3
15:04 l 조회 24
야 우리도 국내 선예매 해 빨리
15:04 l 조회 13
솔직히 난 노홍철 나갔어도 잘봤고 이때까지만 해도 무도 같았음2
15:04 l 조회 25
다들 이 글 신고 좀 부탁1
15:04 l 조회 52
본인표출늦은 점심 골라줄 익.. 후보있어 4
15:03 l 조회 19
으앙 스키즈 국내 선예매
15:03 l 조회 29
와 제왑도 이제 국내 선예매야2
15:03 l 조회 34
길은 솔까 길 물 오르고 7명 합 제일 좋을 때 하차한게 컸지3
15:03 l 조회 18
성찬이랑 태산 DYD 챌린지 찍었네8
15:02 l 조회 61 l 추천 1
스키즈 국내선예매다3
15:0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