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그 선수입장 씬 특유의 연기 있자나 ㅋㅋㅋ
썬글라스 안낄때 연기는 좋더라
(강하늘 연기 잘한다고 생각함 대상감이라고 생각한 작품도 있음 그냥 여기에서만 좀 불호였던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그 선수입장 씬 특유의 연기 있자나 ㅋㅋㅋ 썬글라스 안낄때 연기는 좋더라 (강하늘 연기 잘한다고 생각함 대상감이라고 생각한 작품도 있음 그냥 여기에서만 좀 불호였던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