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옌스를 후반부터 쓸게 아니라4
12:37 l 조회 84
우리나라랑 별개로 일본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
12:37 l 조회 6
축구협회 세금들어가는거 아니지?5
12:37 l 조회 44
지고 있는데 박스 안에 꼴랑 두 명 있다는 게 어이가6
12:37 l 조회 144
한국 축구단은 세금 가져다 쓴다며2
12:37 l 조회 28
진심 너무 빡치지만 쏜 때문에 구징구질하게 경우의 수 따져서
12:37 l 조회 21
걍 국제경기로 한국축구 사망선고 받은 느낌이라 너무너무 쪽팔림
12:37 l 조회 10
배성재 진짜 원래 비판 잘 하는데 부정탈까봐 일단 골을 넣어야 되니깐요 이말한 거 들은 사람
12:37 l 조회 39
조규성도 조커같은데5
12:37 l 조회 82
손흥민보다 5살 많은 메시도 뛰는데2
12:37 l 조회 57
난 오늘 치킨 먹길 잘한것 같음
12:37 l 조회 14
샤갈 자고 일어났더니 남아공한테 졌다고
12:37 l 조회 12
진심 감스트가 감독해도 16강 갈듯6
12:36 l 조회 77
2002 월드컵 대한민국 선수 라인업 ㄹㅇ 어캐한거냐..8
12:36 l 조회 66
킬잇 프로그램 재밌는데 화제성 진짜 없네2
12:36 l 조회 20
축협 회장 차범근은 어때4
12:36 l 조회 100
구질구질하고 굴욕적이어도 32강 가면 좋겠습니다3
12:36 l 조회 53
아닠ㅋㅋㅋㅋ 축구 끝나기 전까지 손님 0명이라 편하게 축구봤거든 카페알반데.. 끝나니까 몰아친다...
12:36 l 조회 16
아무리 다른팀한테 쳐발려도 축협 안고쳐져1
12:36 l 조회 20
연준이 유준이 보면서 힐링해야겟음2
12:36 l 조회 54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