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투바투 팬계정 오물조물님 계정 다시 살리신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러실거같았어 ㅎㅎ 그래서 걱정안함 정병들이나개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근데 답장보니까 쿠션어 미쳤다 얼마나 괴롭힘을당했으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저것만 봐도 얼마나 당했는지 보여…미리 다 차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얼마니 시달렸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착하다 저걸 자기탓을 하네 저정도 멘탈이여야저정도 네임드 굴리나보네 저런 사람 괴롭히는 애들도 개못되처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일이 있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해외 악개들이 싸불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휴 해외 악개들이 악개했네. 꺼지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저분은 찐사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저 분은 그냥 행복만 하셨으면 좋겠음… 요즘 같은 돌판에 올팬 정보계 진짜 쉽지 않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위기 진짜 잘 잡아준다
팬들이 걍 좋아하는게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ㅜㅜ너무 감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글 보고 느낀 건 그냥 사람 자체가 좋으신 분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분 진짜 괴롭힘 많이 당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분 평소 사담계나 스핀답 쓰는거만 봐도 겁나 착한게 느껴짐...지금 이 스핀답도 그냥 다 본인탓하고 팬들까지 다 달래주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이와중에도 남걱정해주는거보면 찐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라면 터뜨리고 판 뜰텐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행덕하시길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찐사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진짜 착하다... 그렇게 싸불먹고도 불쌍한 나 자신 이런거 하나도 티 안내고 으쌰으쌰해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감사하다........ 악개 외. 퀴 제발 사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흑륵 감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감사하다ㅠ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왜 미안해해요 ㅠㅠㅠ 너무 내가 다 죄송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다 죄송함ㅠㅠㅠ 이분덕분에 내가 이 판을 못떠나고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행이다.. 근데 전혀 미안해할 이유 없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다행이다.. 그냥 엄청 열심히고 오래되고 팬덤에서 유명한(그만큼 진짜 열심히 정보 아카이빙해줌)계정이다보니까
눈에띈단이유만으로도 엄청 이상한사람들 꼬여서 억까 엄청 당하던데
그 이상한사람들 뜻대로 다른사람 의견으로 덕질접게되는건가 싶어서 너무 마음 안좋았거든 .. 살린다니 너무 고마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 다행이네요. 마음 많이 안다쳤길 바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따뜻하고😊😊
단단한 사람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후 다행이다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플 뭔데
12:42 l 조회 1
영크크가 호불호가 씨게 갈리지만 그만큼 신나기도 쉽지않아
12:42 l 조회 1
물에빠진사람 구조하는 훈련이래 개GOAT하다
12:42 l 조회 3 l 추천 1
근데 저 소속사는 팬덤이 ㄹㅇ.. 남초인곳이 많아서
12:41 l 조회 11
ㅅㅈㅎ 이젠 제왑 주식분들 거진 없거나 딴회사로 붙음
12:41 l 조회 14
여기 제왑팬들이 많은거같기도하고 없는거같기도하고
12:41 l 조회 11
남미로 여행가는 한국인들 별로 없지? 2
12:41 l 조회 10
첨엔 더블랙이 신비주의 전략 미는 줄 알았는데
12:41 l 조회 14
울집 냥이가 러브버그 잡아줌3
12:40 l 조회 24
서울 러브버그 많이 보여?10
12:39 l 조회 36
억빠가 나쁜거야?22
12:39 l 조회 68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먹어?10
12:38 l 조회 45
돈다발 컨펜티 사이에 있는 최연준은 진짜...2
12:38 l 조회 26
캐리어도 본인이 직접 끌고 가는 뫄뫄1
12:38 l 조회 41
기아타이거즈 김민규(07) 선수가 등장곡 영크크로 바꾸고 싶은 이유1
12:38 l 조회 38
하투하 오늘 앨범 사러갈수있어?
12:38 l 조회 8
Yg, 테디 소속사에서 활동 텀 짧은 가수 있긴 있었어?5
12:37 l 조회 32
럽벅 얘네들은 둘이 붙어서 날아다니네1
12:37 l 조회 23
원래 여돌 유툽 숏츠 댓글 반응만큼 의미없는게 없음...4
12:37 l 조회 53
근데 지디는 피마원 너무 잘만든것같음2
12:3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