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럼 자기 pr을 어케 하시게요.. 방송 나와서 리액셕만 적당히해주다 갈건가
그 멤들이 열심히 안한다는거 아니고 저격한거 아님
근데 이런플 돌때마다 생각나는건 ㅈ어쩔 수 없는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럼 자기 pr을 어케 하시게요.. 방송 나와서 리액셕만 적당히해주다 갈건가 그 멤들이 열심히 안한다는거 아니고 저격한거 아님 근데 이런플 돌때마다 생각나는건 ㅈ어쩔 수 없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