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기분파 멤 있는거 깊게 안판 내 눈에도 보인데서 끝남...
무대는 나름 잘 하는데 팬싸같이 대화하는 걸 잘 못하더라
수줍어서 그러는 거랑은 좀 다름 한국 아이돌이랑 결이 안맞는 느낌임
회사는 고칠 생각이 있는건지 모르겠고
걍 그 dj 분 고생했겠다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모두가 아는거 이제 크게 터진거.. 저래서 간잽하다 놓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잽 할때부터 불안불안 하다 싶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파는 ㄴ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영상 몇개 보면 바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ㅅ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팬이지만 한국정서랑 진짜 안맞는 팀이라고 생각함 당연하지만 ㅜ애들 얼굴이랑 위시팀이 멱살잡고 캐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차라리 일본에서만 활동하면 좀 나을 것 같은데 한국은 기본적으로 티키타카를 원하고 어쨌든 팬들이랑 교감을 해야하잖아
근데 그게 힘든 것 같아 보였음 난 돌판 안판지 10년 넘었는데 이런 내 눈에 보일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본적으로 한국인이 생각하는<<<예의>>>느낌이 없어서 꾸준히 말 나올거같음 ㅠ 팔려면 감당해야할듯 아님 팀코리아가 잡도리 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 공감 나도 간잽하다가 깊게 안파도 다 보이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팬인데 얼마전에 알림 정리했는데 어제 오늘 바빠서 못들어왔더니 300개 넘게 쌓임
1:06 l 조회 2
사쿠야 진짜 커염지게생긴듯
1:06 l 조회 7
승민이 옷핏 뺏고싶다
1:05 l 조회 6
난 참교육같은 드라마 못 보겠음1
1:05 l 조회 13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1
1:05 l 조회 23
라이즈 코디 바뀌었다더니5
1:05 l 조회 51
준비안된 콘서트 최악이다2
1:04 l 조회 47
라이즈팬인데 큰방에 있으면서 드는 생각6
1:04 l 조회 105
회사가 일 못하는게 눈에 보이면 짜증남
1:04 l 조회 12
축구 지금 우승 후보가 어디임?1
1:04 l 조회 12
우리나라 남자들 대부분이 꾸밀줄 모른다고 생각해?1
1:04 l 조회 16
라이즈 노래중에 숨겨진 명곡3
1:03 l 조회 44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정병들 난리났었네...9
1:03 l 조회 78
진짜 솔직하게 콘서트 전에 멤버 부상/불참 공지 떠서14
1:03 l 조회 93
근데 나도 가족단위 패키지여행가서 궁금한건데3
1:03 l 조회 24
하투하 주은 춤 진짜 잘춘다2
1:03 l 조회 13
요즘 아이돌들 타이틀 선정 아쉬운 그룹들 많음2
1:02 l 조회 50
꽃밭덕질, 가성비덕질이 젤 좋은것 같기두..?
1:02 l 조회 12
디스코드 잘 아는 익...?
1:02 l 조회 19
위시 보이미츠걸 무대 한거 있어?2
1:0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