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서늘한게 겨울 분위기랑도 찰떡이었고
후렴에서 팡 터지는게 너무 극락이었음
레드/벨벳 컨셉 섞인것도 좋았고
동양풍 티저랑 또 사뭇다른 뮤비나 헤메 다 취저
낰낰 좋아하는 사람도 많았는데 나는 강경 칠킬파였음 ㅎㅎ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노래가 서늘한게 겨울 분위기랑도 찰떡이었고 후렴에서 팡 터지는게 너무 극락이었음 레드/벨벳 컨셉 섞인것도 좋았고 동양풍 티저랑 또 사뭇다른 뮤비나 헤메 다 취저 낰낰 좋아하는 사람도 많았는데 나는 강경 칠킬파였음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