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3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노래가 서늘한게 겨울 분위기랑도 찰떡이었고

후렴에서 팡 터지는게 너무 극락이었음

레드/벨벳 컨셉 섞인것도 좋았고

동양풍 티저랑 또 사뭇다른 뮤비나 헤메 다 취저

낰낰 좋아하는 사람도 많았는데 나는 강경 칠킬파였음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칠킬파임 후반이 미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차곡차곡 쌓아오다가 후반에 터지는게 너무 짜릿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겨울에 엄청 들엇음 이 겨울을 나중에 가서 칠킬 들을때 떠오르리라… ㅏ히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ㄴㄷ 들으면 그해 겨울 기억 새록새록 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너무 칠킬파 후렴 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칠킬이 그냥 타이틀곡 같았어 좋아ㅠㅠ 거기 앨범 iced coffee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능 3일전엔가 나와서 칠킬들으면 수능생각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달 가끔 시키는익들은 배달앱 폰에서 안지워?
19:41 l 조회 1
필릭스 게티 이미지 vs 인스타 이미지로 바이럴타는 중
19:40 l 조회 1
진짜 ㅈㅂ들은 사고 자체가 다르구나
19:40 l 조회 2
솔직히 실력부족으로까는플은 이해되는데 아이돌얼굴까는플은 별로임
19:40 l 조회 3
OnAir 어이없어ㅋㅋㅋㅋㅋ안하면되는뎈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6
아무리 이렇게 정상인들이 이야기해봤자 저 사람들은 인티 못생긴 멤버 팬들이 먹었네 ㅉㅉ 이럼...3
19:38 l 조회 23
여긴 성형갖고 플 타도 아니 난 봐도 모른다고 < 이런 사람들을 이해 못하는 곳임2
19:38 l 조회 28
OnAir 쌰갈 도망감????
19:38 l 조회 25
OnAir 나 이런 어이없는 진행 처음임ㅋㅋㅋ웃겨서 더 어이없1
19:37 l 조회 59
아 오늘 땀 진짜 많이 났어2
19:36 l 조회 19
라이즈 군기반장 투표한거 누구 뽑혔어??10
19:36 l 조회 64
근데 얼평이 ㄹㅇ무서운 게 습관이 됨 현실에서도3
19:36 l 조회 47
스타쉽에 에이엔? 장규현 키 아는 사람
19:36 l 조회 5
필릭스로 붐 일어난 아이돌 게티 vs 인스타그램5
19:36 l 조회 109
드라마 김부장 이거 ㄹㅇ 반전이네4
19:35 l 조회 93
안건호 뭔가 웃을때 커프시절 윤은혜 느낌있다
19:35 l 조회 9
원빈 생활애교 어떤거 말하는거야7
19:35 l 조회 45
아니 그냥 이런 플 불편해하는거 보고 못생긴 멤버 파나봐!! 이러는 사람들이 개신기한듯14
19:35 l 조회 55
역대 외국인 한국 국대감독들이 축협의 간섭이 심하다고 다 말했다고2
19:35 l 조회 28
위시 이번노래 일본에서 좋아할거 같음 ㅋㅋ3
19:3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