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6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진짜 우리엄마아빠걸고 거기 팬 아님ㅋㅋㅋㅋ근데 궁시렁궁시렁거리면서 저게좋은거냐고 은근 비꼬는애들보니까 걍 그런느낌을받음 신인치고 저정도면 칭찬해줘도 될정도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망했으면 이미 매장시켰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쟤들 워딩보니까 그러고도 남을 애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ㄹㅇ추해 나도 팬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했는데도 타임찍은것도 개웃김 뭐가 못했다는거야?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앵콜하면 어떡해 또 까이겠다ㅠㅜ 하는 글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칭찬해줘도 될 정도 아님 오바좀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진짜 훈장님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바떠니까 어이가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어이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마음을 곱게써 그리고 좀 꺼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런애들말하는거임ㅋㅋㅋㅋ쫀득쫀득 심통부리는애들 좀 팬들이 뽕찰수도있지 오바라면서 신경쓰여하는거자체가 정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애들이 못했으면 본업도 못한다고 마플 주구장창 달렸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지금도 많잖아....아니 진짜 소름임 정보소식 정리글 마플 안달고 도배하고 댓 반응 안 받아주면 삭튀하고 정신병자라느니 어쩌고 바이럴 몰이에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인증완전가능 타팬인데 대기중이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걍 낼 아침까지 불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태도로 말나옴 -> 까질해야 하는데 바로 잘하겠다 변하겠다 피드백 나옴 -> 깔 거 없어져서 1위하기만을 기다림 -> 앵콜 못할 줄 알았는데 잘함 -> 앵콜 반응 좋음 -> 깔 거 없어지니 이젠 팬들 비꼼 ㅋㅋㅋㅋㅋㅋㅋ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ㄹㅇ 이거 진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진짜 상상만 해도 오싹해짐 오늘 앵콜 잘해도 아득바득 저러는데 실수라도 했어봐.. ㄹㅇ 자기 뜻대로 안되니까 심술난 애들 개많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컬 별로라고 이틀동안 그러길래 ㄹㅇ 별론 줄 알앗는데 저정도면 잘하는 편 같은데 왜 화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덤 파놓고 기다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네 그쪽 팬들이 먼저 제새끼들 팼어요 다 1인분 하는데 앵콜 못한다고 플만들고 플탔던거 그쪽팬들임. 한대로 돌려주겠다는데 왜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진스 하니 아직도 호주려나
11:08 l 조회 1
정형돈은 무한도전 서운하고 힘든기억이 큰가보다
11:08 l 조회 7
내씨피에도 그림 많이 올려주는 금손 그림러분 있으면 좋겠다 1
11:07 l 조회 8
연예인들 실물이 훨씬 낫다는것도 ㅋㅂㅋ인듯1
11:07 l 조회 20
난 진짜 연예인 코 앞에 지나가도 못 알아볼 거 같음
11:07 l 조회 13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1
11:06 l 조회 41
이 글 신고 한번만7
11:05 l 조회 73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11
11:05 l 조회 104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7
11:05 l 조회 46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4
11:05 l 조회 30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26
콩콩팜팜ㅋㅋ3
11:04 l 조회 5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1
11:04 l 조회 98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15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6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12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6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6
11:02 l 조회 43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6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2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