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 오다가 바쁠때 좀 소홀한건 당연히 ㄴㄴ인데 다른 멤버들은 오는데 내 최애만 유독 꾸준히 소통 잘 안옴ㅋㅋㅋㅋㅜㅜ 본업은 잘하는 편인데 걍 괜히 서운해져서 버블 끊어버림
잘 오다가 바쁠때 좀 소홀한건 당연히 ㄴㄴ인데 다른 멤버들은 오는데 내 최애만 유독 꾸준히 소통 잘 안옴ㅋㅋㅋㅋㅜㅜ 본업은 잘하는 편인데 걍 괜히 서운해져서 버블 끊어버림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 오다가 바쁠때 좀 소홀한건 당연히 ㄴㄴ인데 다른 멤버들은 오는데 내 최애만 유독 꾸준히 소통 잘 안옴ㅋㅋㅋㅋㅜㅜ 본업은 잘하는 편인데 걍 괜히 서운해져서 버블 끊어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