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69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잡담] 매월 담배 한갑 가격으로 누리는 작은 행복 | 인스티즈


지금 시작하새요,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담배랑 비교해야하나..?? 흡연자들은 그거부터 생각되는거야?
그냥 이런 건 스벅 아메리카노 한잔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흡연자인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연잔데 결제할때보니 한갑 가격이랑 딱 맞춰 떨어지길래 걍 말한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커피나담배나 기호식품인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담배는 기호식품이 아니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커피랑 비교하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가격 비유인데 뭘 담배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4 그걸 말하고자한게 아닐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5 놀랐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담배안펴서 와닿지않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담배 왤케 비싸짐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댓글 반응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여 댓 왜케 유난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잘못함? 나 익123한테 담배 권유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댓글개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 진짜 유난 of 유난 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가 뭐 비교하지 못할걸로 비교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담배랑 가격이 같아서 그런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 무흡연자긴 하지만 담배값은 알아서 버블가격 너 글보고 처음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비흡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몸에 건강하니 이득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담배 왤케 쌈? 더 비싸졌으면 좋겠다 저렇게 싸니까 꽁초들을 바닥에 쳐버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댓글보고 놀랐네 왤케 유난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난 담배 왜이렇게 비쌈 이랬는데ㅋㅋㅋㅋ 가격 많이 올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비유잖슴 별 것두 아닌 걸로 트집 잡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담배든 커피든 걍 비유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비흡연잔데 편알때메 4500원 보고 딱 담배값 생각났는데 그낭 비유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나돜ㅋㅋ 비흡연자인데 편알때메 걍 그렇게 생각남 물론 저 가격보다 싸거나 비싼 담배종류들도 있지만 보통은 저 가격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댓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렇게 생각하니까 싸다싸 ㅋㅋㅋㅋㅋ이럴라고 금연했나봄 개이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댓글 개찐따같아서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게 뭔디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게 뭔데 저게?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뱅콘은 고양5일해야하는거 아니냐
19:26 l 조회 1
소희 착장 개조음
19:26 l 조회 5
제로즈가 라이즈 투표했어용3
19:26 l 조회 11 l 추천 5
핌릿캣 투표~
19:26 l 조회 18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용💙🧡2
19:26 l 조회 11 l 추천 6
라이즈 투표하고 커피 마시지 않을래?1
19:26 l 조회 17 l 추천 2
아니 7만명 못들어갔는데 예매율 98퍼인데???
19:25 l 조회 17
원빈 오늘 되게 주장느낌 강함
19:25 l 조회 17
똑똑 옆집에서 라이즈 보은 왔어요 🚪🩵2
19:25 l 조회 18 l 추천 2
투바투팬 라이즈 투표 했어요3
19:25 l 조회 6 l 추천 3
빅뱅팬들 현재 심정
19:25 l 조회 33
조규성 들어가고 골대앞에서
19:25 l 조회 16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4
19:25 l 조회 15 l 추천 5
ㅇㄴ 김영광 리뷰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9:25 l 조회 11
카베보르데 우리나라조엿으면
19:25 l 조회 4
라이즈 5번 되는뎌??15
19:25 l 조회 46 l 추천 1
앤더블부인 라이즈 보은왔어요🍀🧡8
19:25 l 조회 18 l 추천 7
진짜 보기 싫은 넴드 계정 있는데 자꾸 올라오네3
19:24 l 조회 52
최애가 길거리에서 내 이름을 부른다면...
19:24 l 조회 13
경우의 수 보니까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긴하네1
19:2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