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84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4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가 좋아하는 뷔 vs 나를 좋아하는 정국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좋아하는 뷔 vs 나를 좋아하는 정국 | 인스티즈

난 아직도 뷔정국이 말아주는 둘 특유의 갬성이 넘 좋음ㅠ

대표 사진
익인1
오ㅑ 둘이 한그룹에 있다는게 레전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당시 중소였는데 어케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당시는 중소도 아니고 소소소소소형이었지 ㄹㅇ 대단한거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소소소소형이라기에는 그때도 방시혁은 네임드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지만 빅히트는 동아리였는걸요?
직원 5명인가 그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당시 ㄹㅇ 개개개개 ㅈ 소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통 회사 크기를 사장(대표)의 유명세로 결정하는건 아니지 않아…? 익16 말대로 직원 수도 겁나 적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에게
회사 가치에 대표의 가치도 포함 되니까..? 학벌, 커리어 좋은 대표는 투자도 잘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3에게
회사 가치는 너가 말한게 맞는데 회사 사이즈(대형 중형 중소 소형 등) 말할 땐 그렇지 않다구… 다른 사례들도 있는데 말했다가 소속 가수들 머리채 잡힐까봐 말도 못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에게
긍까 좋은 연습생 영입하기 힘든 최하위 회사는 아니었다구.. 소소소형인데 어케 했냐 <- 이 소리 나올만큼이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셕이 네임드였든 머였든 회사는 빚더미에 직원도 적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둘다 내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나나랑사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생겼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아래짤 둘다 눈빛 겁나 사연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운데 끼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타팬이라 잘 몰라서그러는데 첫째짤있잖아. 첫재짤 뷔님컷 오른쪽뒤 제이홉님, 정국님컷 오른쪽뒤 알엠님 맞음?????ㅋㅋㅋㅋㅋㅋㅋ 왠지 하관이랑 제스처만으로도 그런거같아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홉님 밝으시넼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희망희망 해피다람쥐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답댓 달아줘서 고마워.. 덕분에 저 짤들 또 봤다 행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랑 3명이서 ㄱ걍 같이 삽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짤 진짜 오랜만이다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도 여전히 못 골라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평생의 최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나도 내 최애둘ㅋㅋㅋ 제대 얼마 안 남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좋아하는 정국 나를 좋아하는 정국 쌍방의 맛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유닛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발 유닛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들이 메시도 아니고 필드위에서 왜저래
13:42 l 조회 1
간절하면 어케든 되긴 하나봐
13:42 l 조회 1
근데 경기때 감독 서있는거 금지됨??
13:42 l 조회 2
누가 물리적으로 한대 패줬으면
13:41 l 조회 3
이게 무슨 아시아의 호랑이야!!!!!!!
13:41 l 조회 8
홍명보는 왜 공격을 전후반 다 끝나고 추가시간에만 하는거지
13:41 l 조회 4
달수네 썸네일 맵다ㅋㅋㅋㅋㅋ
13:41 l 조회 52 l 추천 1
솔직히 32강 진출은 할거같은데 이 경기력으론 이집트 만나도 져2
13:41 l 조회 14
홍명보는 본인이 주장 달고 4강까지 가본 느낌을 알면서1
13:41 l 조회 21
이경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발진 하는 거 진짜 우리아빠같다
13:41 l 조회 31
사주상 나랑 잘 어울리는 아이돌이랑 배우가
13:41 l 조회 13
그래도 멕시코가 3:0으로 이겨서 올라갈 확률 무지 높아졌네
13:41 l 조회 28
오늘 경기 요약
13:41 l 조회 7
월드컵 48개국으로 늘려놨는데도 2위를 못하고 3위 확률 싸움을 한다는게 어이없음
13:41 l 조회 11
옌스가 잘못했대…3
13:41 l 조회 43
히딩크 말고 평 좋았던 국대 감독이 있어?4
13:41 l 조회 16
32강 진출이 불투명한데 그럼 이번 경기에 올인했어야하는거 아닌가...?2
13:41 l 조회 13
서있음 청년 샤갈 개웃기네
13:40 l 조회 19
우리 32강 간다해도 la에서 경기하는거야?1
13:40 l 조회 22
월드컵 첫날 총명보 됐다가 결국 쫑명보 각이네
13: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