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89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7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폰 마스킹 보이는거 이걸로 칠해놔서그럼 | 인스티즈


젤 왼쪽 기본펜으로 칠하면 안보여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저거 넓적해서 칠하기 좋긴 한데 원래 기능이 형광펜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 눌러서 도형으로 지우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번째 검정색 펜으로 지우면 안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못 달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물어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왜 나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저걸로 여러번 하면 안 보이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명도였나 그거 올리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어케 보는지 알아 ㅜㅜ…??? 어제 오픈채팅에 딱 저걸류 가려서 올렸는데 하……….. 아이폰갤러리에선 편집 눌러도 채도, 선명도 같은 건 있는데 명도는 안 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 사진 편집앱에서나 노출/밝기 올리면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형광펜 여러번 덧칠해서 까맣게 만든건가
갤럭시는 이런거 없음? 뭐 올릴때 조심해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갤럭시도 잇어 난 항상 뭐 가릴 땐 형관펜 안 쓰고 무늬 나오는 걸로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번째 펜으로 안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갤럭시 기준 첫번째론 안 보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은 저 첫번째 펜 칠하면 안보이는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칠하고 캡쳐까지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스티커가 제일 안전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여돌들 걱정하는척 악플 전시하는 애들 속 너무 보임ㅋㅋ
22:49 l 조회 1
위버스 피시로 라이브볼때 채팅
22:49 l 조회 2
투바투는 수박이랑 뭐가 있나봐
22:49 l 조회 1
연습실 성한빈봤어?
22:49 l 조회 2
난 운전연수 아빠랑 싸우면서 했는데
22:48 l 조회 13
도영이랑 김영대 친하구나??2
22:48 l 조회 26
석매튜 드라켄 타는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2
22:48 l 조회 12
정은지 무쌍이야?
22:48 l 조회 5
솔직히 제노 오늘 너무 설렌다....1
22:47 l 조회 15
쓰레드던 유튜브던 장원영 악플 진짜 많다1
22:47 l 조회 16
Spicy는 갓곡이다 진짜
22:47 l 조회 9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1
22:47 l 조회 8
잠실 경기장에 러브버그 개많네
22:47 l 조회 26
투바투 모아콘 자체가 오늘이 마지막이지?3
22:46 l 조회 9
원빈...남자 티존....3
22:46 l 조회 30 l 추천 1
우리는 컴백마다 폭탄 안고 가는 멤이 달라5
22:46 l 조회 75
코르티스 주훈.. 여유는 타고나는건가봐
22:45 l 조회 33
이런 말해도 되나 엄앤안
22:45 l 조회 23
아니근데 요즘 왜 임영웅님 차트에 안보이셔?
22:45 l 조회 33
오늘 왤케 목요일 같지
22: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