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2심에서 유죄 판결이 나도 이재명이 재상고하고 뭐 기록이나 이런거 접수하면 물리적으로 대선까지 대법 판결이 안 나는게 보통인데 (물론 9일 만에 재판도 비정상적이라서 걱정하는 것도 이해 감) 벌써 유죄다라는 글 엄청 많네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if 2심에서 유죄 판결이 나도 이재명이 재상고하고 뭐 기록이나 이런거 접수하면 물리적으로 대선까지 대법 판결이 안 나는게 보통인데 (물론 9일 만에 재판도 비정상적이라서 걱정하는 것도 이해 감) 벌써 유죄다라는 글 엄청 많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