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13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5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나 100000만년만에  음중보는데 진짜 누군지 하나도

모르겠음 그나마 저기 그룹명이랑 노래는 들어봄

지금까지 투바투빼곤 음중 나온가수 하나도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요즘보면 신인남돌은 슴돌아니면 하이브돌 말고는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케팝 고인물인데 음중보다가 너무당황스러워서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나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형이니.. 데뷔만으로도 어느정도 성공이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가끔 음방보면 처음보는돌들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방 자주안보면 다 그렇지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목 본문 다 대형돌이잖아... 요즘은 대형아니면 이름 알리기 배로 힘들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나도 대형돌 아니면 에투메..? 정도 이름만 앟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속사빨이라는게 어쩔수가 없는듯 이름 들어봤다 정도되는게 대형이면 나머지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엔 3대 하이브 서바출신 아니면 진짜 이름 알리기 힘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진짜 다 대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돌은 대형 아니면 ㄹㅇ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래도 좀 들어본그룹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아이돌 홍수 시대라 지금은 대형도 성공 보장된게 아니라 글에 언급된 돌은 당연히 성공한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진심 걷는 이유는 뭐야?
21:01 l 조회 2
장하오 각도
21:01 l 조회 3 l 추천 1
ㄹㅇㅈ 올라오면 이간질시키는 정병들꼭있음
21:00 l 조회 16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2
21:00 l 조회 79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2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7
20:59 l 조회 69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8
20:58 l 조회 53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9
20:58 l 조회 5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37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44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77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5
20:57 l 조회 22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51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4
20:56 l 조회 69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1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42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34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43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10
20:5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