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13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5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사실 아까 대영이 버블에서 놀란 점... | 인스티즈

수우미양가가 아니었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수우미양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우미양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우미양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영이는 05니까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2010년대?부터ㅋㅋㅋㅋ폐지된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9n인 나도 수우미양가 세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요즘은 수우미양가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2인데,,, 우리 내신 9등급제였는데 수우미양가는 언제적인지... 여쭤봐도 되나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9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까지할미아니야....아닌가 맞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재현이가 97이잖아 할미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영이 만19세 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언제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쓰니 몇년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99인데 나 때도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6인데 우리 고딩때 수우미양가 아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이어리잖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00인데 나때도 등급제였어ㅋㅋㅋ ㅜ 대영이는 05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린 등급도 나오고 수우미양가도 나왔던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등급이 주고 수우미양가도 뒤에 나왔던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90년대생이면 초등학교 때는 수우미양가 하지 않았나? 고등학교 때는 웬만한 세대 다 등급제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97인데 등급도있었고 수우미양가도 있었으 고딩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90년대생이야••• 중간에 바뀌었나 그랬는데 분명 고딩 때도 잠깐인가 썼단 말얔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99인데 등급제였다가 절평도 섞였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02 등급이랑 abcde랑 다 나왔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수우미양가는ㅋㅋㅋㅋㅋㅋㅋ97도 초딩때 나오고 중딩때는 아니였던거 같은데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수우미양가!??? 나 초딩 때는 있었는데 이후로는 계속 등급으로 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98인데 초딩때까지만 수우미양가 였음ㅋㅋㅋㅋㅋㅋ 재희 몇년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0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우미양가 폐지된 지 좀 됐자너 재희 때면 알파벳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96할미인데 수우미양가 고딩땐 없엇어 중딩때도안썻던거같은ㄷ니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찾아보니 고등학교는 88년생까디 수우미양가, 중학교는 98년생까지 수우미양가 썼대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왜 웃지? 라이즈 이거 스포야?
12:44 l 조회 9
OnAir ㅋㅋㅋ카드가 몇번째임
12:43 l 조회 15
해외파 선수들은 홍명보 전술 들으면 얼마나 어이가 없을까?1
12:43 l 조회 16
OnAir 매번 국적 바뀌면서 응원하니 신기하다
12:43 l 조회 16
ㄹㅇ 명예 이집트인되는거 ㅁ개웃
12:43 l 조회 9
이집트 비기거나 지면1
12:43 l 조회 15
OnAir 이집트 여기서 이기면 우리나라랑 붙는거라 16강 프리패스인데
12:43 l 조회 40
OnAir 이집트 제발
12:43 l 조회 10
만약에 이집트 지면 다른경기는 가능성 없어?2
12:42 l 조회 60
성한빈 라디오스페셜디제이떴어4
12:42 l 조회 31 l 추천 2
와 원빈 눈 진짜 큼ㄷㄷㄷ2
12:42 l 조회 29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2
12:42 l 조회 22 l 추천 1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3
12:42 l 조회 49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1
12:42 l 조회 45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22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2
12:41 l 조회 40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3
12:41 l 조회 75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8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