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22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7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돌 부르는데 돈 다 써"…등록금에 등골 휘지만 '연예인'은 포기 못한다? | 인스티즈 

https://naver.me/GRoiaKDh

대표 사진
익인1
흠 아이돌 부를 돈으로 장학금 더 주는게 좋지 않나ㅠ 꼰대마인드가 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은 연예인 보기가 서울보다 상대적으로 힘드니까 부르는거 좋게 보는 편인데 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생들도 라인업 별로면 욕하고 등록금 어디다 쓰냐 말이 나오거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제 필요없우니 걍 시설투자나 하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연예인 불러도...등록금 누군가는 횡령하는거 다 암묵적으로 알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요즘 등록금 300으로치면 100명 등록금만해도 3억인디..ㅎ 다어디가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저래봤자 설문 돌려서 투표하면 연예인 부르자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는 우리 학교 얘기.... 연예인 안부른다고 뭐 눈에 보일만큼 이득이 발생하지 않는거 다 아니까 연예인이라도 부르자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병크로 탈퇴한거 아니면 그냥 언급해도 신경 안쓰지않음?
13:42 l 조회 12
엽떡 로제 착한맛이랑 오리지널중에
13:41 l 조회 5
정보/소식 레드벨벳 선예매 만으로 시야제한석까지 매진
13:41 l 조회 21
그렇게 싫으면 본인이 탈덕 하면된다니까2
13:41 l 조회 23
남자는 하늘
13:41 l 조회 12
정국 공중부양4
13:40 l 조회 21
그냥 탈퇴멤 보유한 흔한 돌팬 반응인데10
13:40 l 조회 71
그럼 다같이 멤버들한테 티내지말라고 총공 ㄱㄱ6
13:39 l 조회 61
올리비아 로드리고 뱀파이어 너무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추천좀2
13:39 l 조회 8
텐퍼센트커피 달달한음료중에 뭐가 맛있엉?10
13:39 l 조회 24
트와 CHILLAX 노래 아는 사람?2
13:38 l 조회 22
정병 꼬였는데 계속 저러는건 똑같은 정병이라 생각해도되지?1
13:38 l 조회 26
근데 진짜 팬들 생각하면 저러면 안되긴함1
13:38 l 조회 89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2
13:38 l 조회 29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13
13:37 l 조회 82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1
13:37 l 조회 46
멤버 까는글은 걍 냅두면서 팬들 적당히하라는글에만
13:37 l 조회 38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1
13:37 l 조회 34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13
13:37 l 조회 55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2
13: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