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27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난 ㅇㅇ.... 근데 지인들 다들 ㄴㄴ래서 내가 나쁜애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그저 쳐다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는척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인정도는 ㄱㅊ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최애 편하라고도 있지만 내가 아는척할성격이못됨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받고는 싶은데 너무 놀라서 어버버하다가 이미 지나가고 없을 것 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일단 아는척을 못할듯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받앗음 실제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이기적인 건가 진짜 다신 없을 기회라고 생각돼서 덜덜 떨면서 말 걸음... 진짜 진짜 너무 죄송한데 혹시 싸인 한 번만 부탁드려도 되냐고 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싸인은 모르겠고 그냥 너무너무 응원하고 있다고 전해주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소 상황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다름 밥 먹고 있으면 다 먹은 것 같을 때 누가봐도 안 들키고 싶어 보이면 지나치기 사람 많지 않고 그러면 조용히 다가가보기는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근데 받는다고 나쁜애는 아닌것같은데 받을수도 있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어떤 상황이었든 밖이면 간단하게라도 가렸을거고 안가렸다해도 길거리 팬미팅 될거 아니면 팬이라면 더더욱 모른척 해야됨 나였으면 슬쩍 쳐다만 보고 모른척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절대ㄴㄴ
솔직히 인사는 할것같은데 그정도만 할래. 그렇게 해도 충분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잘생기고 정변했는데 인기가 몇년째 꼴등이면
15:39 l 조회 1
내란견들 찐으로 스피커에 자아의탁하나 봄...
15:38 l 조회 6
엽떡 오리지널 먹을까 로제 먹을까
15:38 l 조회 7
드림 티켓팅 슬슬 떨리네
15:37 l 조회 11
냉부 셰프들 안 바뀔까?ㅠㅜ1
15:37 l 조회 23
젭티 갑자기 뭐야? 저번에 올림픽 독점 중계권 땜에 파산된거야?4
15:37 l 조회 33
빌버드 투표하는거 그룹 투표는 한국인들이 투표하는거야?
15:37 l 조회 8
Jtbc 기업 회생절차 확정되면 문 닫는 건 아니지?
15:36 l 조회 14
연프도 길거리캐스팅이나 디엠캐스팅을해?3
15:36 l 조회 13
이 트윗 인용 영상들 개웃기다 미친1
15:36 l 조회 34
헬로라이브 영통 팬싸 해본사람?
15:36 l 조회 6
메시 진짜 미쳤다
15:36 l 조회 12
아형 언제끝나도 안이상하다 싶긴했는데1
15:35 l 조회 85
립펜슬 버닐라코 살몬누드 이거 유명해??? 립펜슬 추천좀해주라3
15:34 l 조회 18
왠지 냉부는 쿠팡이나 넷플에서 사갈듯5
15:34 l 조회 64
아니 근데 무슨 축선으로도 피부어쩌고 거릴줄은
15:34 l 조회 27
정보/소식 슈주 이특·신동에 NCT 쟈니·지성…'왕자와 거지' 여행 간다2
15:32 l 조회 109
젭티 망하는날이 올줄몰랐다1
15:32 l 조회 42
무도 돌판 앙딱정12
15:32 l 조회 147
냉부는 어케되려나
15:3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