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27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난 ㅇㅇ.... 근데 지인들 다들 ㄴㄴ래서 내가 나쁜애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그저 쳐다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는척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인정도는 ㄱㅊ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최애 편하라고도 있지만 내가 아는척할성격이못됨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받고는 싶은데 너무 놀라서 어버버하다가 이미 지나가고 없을 것 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일단 아는척을 못할듯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받앗음 실제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이기적인 건가 진짜 다신 없을 기회라고 생각돼서 덜덜 떨면서 말 걸음... 진짜 진짜 너무 죄송한데 혹시 싸인 한 번만 부탁드려도 되냐고 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싸인은 모르겠고 그냥 너무너무 응원하고 있다고 전해주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소 상황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다름 밥 먹고 있으면 다 먹은 것 같을 때 누가봐도 안 들키고 싶어 보이면 지나치기 사람 많지 않고 그러면 조용히 다가가보기는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근데 받는다고 나쁜애는 아닌것같은데 받을수도 있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어떤 상황이었든 밖이면 간단하게라도 가렸을거고 안가렸다해도 길거리 팬미팅 될거 아니면 팬이라면 더더욱 모른척 해야됨 나였으면 슬쩍 쳐다만 보고 모른척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절대ㄴㄴ
솔직히 인사는 할것같은데 그정도만 할래. 그렇게 해도 충분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
14:14 l 조회 14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
14:14 l 조회 6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2
14:13 l 조회 28
ㅠ 회사에서 남 뒷담 듣기 싫다...
14:13 l 조회 21
아니 ㄹㅇ 덕질하니까 현실연애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3
14:12 l 조회 41
혼자 예약하고 오마카세 가려고 하는데 너무 웃긴가?????11
14:11 l 조회 60
헐 희승 빨머로 염색했다
14:11 l 조회 42
네이버 배송 빨리온다1
14:11 l 조회 11
애초에 플 시작이 왜 얜 안까이냐 이거였음9
14:11 l 조회 133
지성 쟈니 이집트 여행기 빨리보고싶네..
14:11 l 조회 13
정보/소식 KIA 양현종 홍보물에 오물 뿌리고 가족 스토킹한 50대 이웃 입건
14:11 l 조회 16
탈퇴멤한테 정털린지 오래라 뭐하고 사는지 관심도 없는데1
14:10 l 조회 40
난 팬인데 이런플이 더 피곤함..5
14:10 l 조회 68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2
14:10 l 조회 53 l 추천 1
엔하이픈 로고 블러 처리한 이유가
14:10 l 조회 57
탈퇴했다고 탈퇴멤 무지성으로 싫어하는 애들보면 ㄹㅇ13
14:10 l 조회 78
와 이건 뭘 어떻게 해야되지... 도서관인데2
14:10 l 조회 42
병크가 아니라 기분상해죄겠지5
14:10 l 조회 42
보넥도 약간
14:10 l 조회 69 l 추천 3
야놀자 놀티켓은 뭐로 티켓팅해? 12
14:09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