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극에서는 항상 재벌로코만 썼으니 사극으로 넘어가도 비슷할듯..ㅋㅋㅋㅋㅋㅋ 여주가 공주이거나 명문가 아씨거나 남주가 왕세자거나 왕이거나 명문가 도련님이거나.. ㅋㅋㅋㅋㅋㅋㅋ 맛도리일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