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기관이 발달해서 소화를 잘 시키는게 아닌 이상 몸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농후해서 부러워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 같아도 장기 이슈로 땀도 안 나오고 💩 도 안 나오고 트름도 안 나오고 오로지 방귀랑 쉬야만 나오는데 죽을것 같어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소화기관이 발달해서 소화를 잘 시키는게 아닌 이상 몸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농후해서 부러워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 같아도 장기 이슈로 땀도 안 나오고 💩 도 안 나오고 트름도 안 나오고 오로지 방귀랑 쉬야만 나오는데 죽을것 같어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