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는 안가는데 앨범삼 근데 포카는 안모음 스밍 투표는 다하고 자컨도 다 챙겨봄 트윗 알티맘찍 열심히하고다님 버블은 3명만 구독중 근데 나보다 어린 애들 좋아하는거같아서 팬이라고는 말 안하는데 걍 이미 입덕부정기 중인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오프는 안가는데 앨범삼 근데 포카는 안모음 스밍 투표는 다하고 자컨도 다 챙겨봄 트윗 알티맘찍 열심히하고다님 버블은 3명만 구독중 근데 나보다 어린 애들 좋아하는거같아서 팬이라고는 말 안하는데 걍 이미 입덕부정기 중인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