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39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 비투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1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

곡보다 챌린지가 먼저 나온건 처음이네..

>

타이틀 미리듣기 (쇼츠)

대표 사진
익인1
전소연 저 스타일링 왜이렇게 포미닛이 생각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2세대 느낌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챌린지 먼저 공개하는 경우 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세대느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태클 거는 건 아닌데 꽤 있지 않아?
별개로 노래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가수들은 자주 있지 아이들은 별로 업다는 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미안 아이들이 아니라 아이돌로 봤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 있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미닛 뮤직인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ㄹㅇ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ㅋㅋㅋㅋ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듣자마자 이생각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 기계음같은거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소연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챌린지 먼저 공개하고 대박났던 노래 생각난다 ㅎㅎ 잘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옛날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ㅋ다 뮤직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로ㅓ 진짜 포미닛같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간 안경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타이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직속선배 느낌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굽밖에 안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포미닛 느낌난다 2세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가 포미닛 느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포미닛이 들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뭔가 퀸카에 2세대 느낌 섞은것 같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댓글보고 영상봤는데 ㄹㅇ 포미닛 뮤직같앸ㅋㅋㅋㅋㅋ뭔가 포미닛깔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계음 넘 심해서 아숩..ㅜ 이대로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아 이제봄ㅋㅋ
근데 ㄹㅇ 처음으로 포미닛 후배라는 거 확 느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포미닛 muzic 같음 !!!!! 뮤직에서 z로써야하는거 알지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c까지 k로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낰ㅋㅋㅋㅋ내가 한수 낮앗네
muzik이었습니다 열어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2ne1 포미닛 느낌 난다ㅋㅋㅋ
노래는.. 아직 잘 모르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엥 에스파 슈퍼노바도 챌린지가 먼저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제목 다시 봐... 아이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포미닛 생각난다고 쓰러왔는데 이미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포미닛 노래 비슷하다고 쓸려고 했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진짜 옛날 스타일 전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옷이랑 노래 다 회귀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개인적으로 2-3세대로 학창시절을 보내서 그런가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진짜 2세대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소연 옛날 연생시절 큐브 음악 자기스타일 아니라고 했던거 같은데 너무 옛날 큐브 같은 노래 갖고왔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포미닛 느낌같다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비니시우스 춤 잘 추넹
06.27 14:08 l 조회 8
세네갈이라크 세네갈이 대승만 아니면 됨 -> 5:0 완벽한 대승5
06.27 14:08 l 조회 306
확률 쭉쭉 내려가너
06.27 14:07 l 조회 10
콩고 우즈벡은 우리 원하는대로 될 가능성 거의 없음7
06.27 14:07 l 조회 298
OnAir 2018년 일로 멕시코가 왜 여지껏 고마워하는지 알겠다
06.27 14:07 l 조회 79
OnAir 이집트 여권 반납하겠습니다..2
06.27 14:07 l 조회 47
정신적 위자료 받아야 겠다
06.27 14:07 l 조회 7
OnAir Jtbc 현재 심정인 노래를 틀었넼ㅋㅋㅋ
06.27 14:07 l 조회 34
OnAir 이란 선수들 << 얘네 ㄹㅇ 미친수준인게 경기력 말이 안됨 ㄹㅇ4
06.27 14:07 l 조회 116
OnAir 내 인생 월드컵 저런 나라들까지 다 본게 첨임ㅋㅋㅋㅋ1
06.27 14:07 l 조회 19
jtbc 중계권 한풀이를 어느날부턴가 브금 선정으로 해소하는듯...
06.27 14:07 l 조회 23
해줘 축구 이게 맞음?
06.27 14:07 l 조회 19
jtbc bgm 봐바6
06.27 14:07 l 조회 350
선곡 도랏나ㅋㅋㅋㅋㅋㅋ
06.27 14:07 l 조회 8
OnAir 이란도 안타까운게 미국이 숙소 못쓰게해서 경기 당일만 입국 허가해줬대5
06.27 14:07 l 조회 91
OnAir 젭티 브금 ㅋㅋㅋㅋ ㅠ
06.27 14:07 l 조회 8
OnAir 젭티 노래 슬프네...
06.27 14:07 l 조회 7
가나랑 크로아티아는 크로아티아가 무조건 이길듯 ㅠㅠ9
06.27 14:07 l 조회 74
OnAir 눈물만흘렸어...
06.27 14:07 l 조회 6
경우의 수 남은 경기 확률이라는데 가망 없어4
06.27 14:07 l 조회 184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