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58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0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단독] '언슬전 아이돌' 하이보이즈 '엠카' 출격…강유석·투바투 연준·수빈 무대 | 인스티즈

하이보이즈가 '엠카'에 뜬다.

16일 뉴스1 취재 결과,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극본 김송희/연출 이민수/이하 '언슬전')에서 탄생한 보이그룹 하이보이즈는 Mnet 음악방송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강유석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수빈은 실제로 '그날이 오면' 안무 연습을 함께 해왔다. 이들은 '엠카'를 통해 한 그룹 같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하이보이즈의 '엠카' 무대는 '언슬전' 애시청자는 물론 K팝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21/0008255144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왜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러다 컴백인터뷰도 하겠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꼭 본닼ㄱㅋㅋㅋㅋ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ㅋㅋㅋㅋㅋ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야....해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이보이즈 재결합 성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격적인거 개웃김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된다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친 이게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진짜?????? 해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게 진짜 된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허걱 배우분 춤 다 까먹으셨을 거 같은데 힘들었겠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의 역주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역주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찐? 찐? 찐이라고??? 와 기다리니까 진짜 다주넹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사대로라면 수빈 예명은 빈인가보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하이보이즈 이름으로 1위 받을수잇음 음방?ㅋㅋㅋ 있으면 투표같은거 하고싶다 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재결합느낌 엄제이 탑키오빠 수빈 기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게 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대박 이게 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이게 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되네 기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파트 어케 나눌까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게되네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왜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붐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재결합한닼ㅋㅋㅋㅋㅋㅋ 안무 다시 외워야겠네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엉ㅇ엉 개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터뷰도 해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 제발 그만 웃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배우분 안무 다시 외우셔야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미쳣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배우분 괜찮으신거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ㄱㅋㄱㅋㄱㅋㄱㅋ미치겟다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넘 귀여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좋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꺄아아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게 된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대박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이게되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게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헬로우걸 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엄제이선생 다시 아이돌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미친 세계관 ㅋㅋㅋㅋㅋㅋㅋ우리 탑키오빠 보는 거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인터뷰도 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헐 대박 기대된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기대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멍캣 인터뷰도 하고 챌린지도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비 팬석에 있는 거 아님??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개웃기다 팬석은 누구 받는 거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경기 전에는 무슨 일본을 응원해 했는데
8:52 l 조회 1
원빈 ㅈㅉ 개 잘생김
8:52 l 조회 2
지금 경기는 일본이 2대0이상으로 이겨야함?1
8:51 l 조회 8
이강인 엄청 피곤해보이네
8:51 l 조회 7
OnAir 스웨덴 키퍼 잘생겼다
8:51 l 조회 5
2002년 신화들이 현대축구 다 망치네 ㅋㅋㅋㅋㅋㅋㅋ2
8:50 l 조회 33
보넥도 진짜 심하다 심해..... 비하인드 영상 한개에서 나온
8:50 l 조회 29
OnAir 근데 일본 키퍼도 혼열인가보네 흑인이네1
8:50 l 조회 13
근데 베리발 금발 엄청 튄다1
8:50 l 조회 13
OnAir 아 이거 골 안나온다 스웨덴도 단단하네
8:50 l 조회 8
주변에 올공 다녀온거 계속 얘기하고 싶어하는 사람 있음
8:50 l 조회 7
차기 축구국대감독이 황선홍이 유력한데 3
8:49 l 조회 36
정보/소식 방금 뜬 홍명보 감독 인터뷰...... 주요 문장....5
8:49 l 조회 89
일본은 패스 할때 몸을 던져서라도 패스 성공시키네
8:49 l 조회 6
다나카 저사람 왤케 잘하냐
8:49 l 조회 3
어떤돌 순수하게 인기 왜 많은지 이해가 감
8:48 l 조회 29
OnAir 일본은 어떻게 올라가도 대진 헬이더라2
8:48 l 조회 23
OnAir 와 방금 아슬아슬했음4
8:46 l 조회 36
진짜 과장 하나도없이 일본선수들 다 이강인 같음7
8:45 l 조회 100
OnAir 스웨댄 골키퍼 197cm???
8: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