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ㄱ) 맠정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난 아이돌들이 4찍이면 티내줬으면 좋겠음 | 인스티즈

20대 남자 10명 중 1명만 1찍이라는데ㅋㅋ 제발 거르게 티내줘 부탁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하나하나 찾기 힘드니 탈케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심보가 못돼서 4찍 티내고 여자팬들 우수수 떨어져나갔으면 좋겠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심보가 못됐는데 동지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팬 안 떨어질 듯 몇년전에 탑돌 그랬는데 아직도 빨아주는 애들 많은거보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년전에 4찍이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4찍이 아니라 빨간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ㅎ난 4찍 말한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니까 4찍이든 2찍이든 남돌이 그래봤자 여팬 우수수 안 떨어질 것 같다는 말이었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도 적어도 이준석지지자라고 언급은 계속 되겠짘ㅋㅋㅋ그거라도좋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꼭 티내 주길 거르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실화야 이준석?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그래서 탈덕했어... 4찍 아닐 확률이 더 낮아보여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대를 파는게나아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근데 뭐 논란땜에 더 안좋게보이는거지1
06.23 23:52 l 조회 167
은석이 눈 앞머리 진짜 예술이다5
06.23 23:51 l 조회 246 l 추천 1
오래 시간 투자한 문제는 다 틀리고 한번 읽고 시간 없어서 바로 답 고른 문제는 맞네
06.23 23:51 l 조회 15
OnAir 그냥 유경아기 안아주고싶어 …
06.23 23:51 l 조회 29
탕수육 땡긴다
06.23 23:51 l 조회 8
리센느 어떻게 엮어도 존맛이다 여돌페스 뷔페같음 10
06.23 23:51 l 조회 80
상견니 몇화부터 재밌어져?7
06.23 23:51 l 조회 21
내가싸울때 어쩌구 영통 그거 시초가 뭐야 ?
06.23 23:50 l 조회 59
수하물 기내 반입 20인치 넘으면 아예 못 들어가나1
06.23 23:50 l 조회 27
촉촉 짜장면 vs 꾸덕 짜장면3
06.23 23:50 l 조회 13
OnAir 핱시 예고에서 하차하지마세요!! 제발 다음주 봐주세요 우유경 궁금하죠? 하는 수준임
06.23 23:49 l 조회 62
OnAir 서원이는 내가 만나고 싶음
06.23 23:49 l 조회 32
OnAir 예고편 우유경러들 떠날까봐 수습하는 꼬라지.. ㅋㅋ1
06.23 23:48 l 조회 97
OnAir 나 잠깐 못봤는데 예고에서
06.23 23:48 l 조회 51
OnAir 핱시5 이제 4번 남았나?
06.23 23:48 l 조회 34
(논문좌아님제발) 다다다 본 익들 몇년생이야??37
06.23 23:48 l 조회 219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재밌는데5
06.23 23:47 l 조회 46
OnAir 걍 준현이 아쉽다 저기있는게
06.23 23:47 l 조회 48
OnAir 근데 핱시 편집 자체가 항상 이래왔긴함3
06.23 23:47 l 조회 193
OnAir 우유경 산산조각났는데 예고편으로 다시 필사적으로 붙이는거 개웃기네 하..1
06.23 23:47 l 조회 104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