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25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14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팬도 아님 근데 그냥 느낌이 그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ㄹ도 망하진 안ㄹ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그냥 나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망해?? 남초에서 여신인데 어케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유도 잘 지내고 있짢아 어케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유랑 같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쿠데타 지지함? 어디서 끌고오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망하긴ㅋㅋ 전보다 더 떴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따 비교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역시 슴팬들 아이유 못잃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 그냥 2찍이 이런다는 생각은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뭘 슴팬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미쳤나 감히 아이유한테 얻다 비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진짜 어딜비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오..내란견 티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계엄이그렇게좋아~? 편하게 글싸지르라고 막아줫더니 막아준사람이랑 국민들한테 총쏠뻔한것들한테 다시권력주는사람이랑 비교하는거보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얻다 비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샤라웃 미쳤잖아 오히려 유입이 엄청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어디유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무도 망한다 생각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리 안망했다고해도 이미지는 망함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호감 대중이 불매할것도 아니고 호감인 쪽이 소비할것도 아니자노 결국 걍 팬들 손에 달렸고 타팬인 나는 모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호감 이미지가 가장 무서움 여간잽들은 일단 다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기는..한순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근데 나는 카리나 호감이라 버블 구독 했었는데 해지함 남은건 타멤 구독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인기는 한순간임 영원한 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망해 ㅋㅋ 민주당 애들이 싫어하면 망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들이 계속 망한다고 분석은 많이 하는데 안망하는 능력이 있는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벌어놓은게 많으니 망하지는 않지.
그저 온갖 쓰레기들이 추앙하고 엮고 그래서
이미지만 망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근 안망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망하진 않아도 앞으로 뭐만하면 끌올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팬들이 등돌린건 타격 큼 남팬들은 원래 철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점점 나락갈것 같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샤라웃 라인업이 이수정 전한길인데 이미지 참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데뷔초 루머로도 이상한 발언으로도 열애설로도 안망하는데 이걸로 망할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곡만 잘 가져오면 되겠지
걍 ㅇㅇㄹ처럼 광고 끊겼다가 시간 지나면 다시 들어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찍들이 지켜주잖아
우파여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연하지 연예인 돈걱정이 제일 무의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런 글은 왜 마플도 안 달고 올라오는거야 참.. 달라고 하는 애들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제 그들의 가호와... 팬들은 뭐 원래 신경 안 쓰지 다만 이제 돌판 주수요층들한테 마냥 좋은 소리만 듣던 때가 지나가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미안 볼때마다 2찍같아서 못보겠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솔직히 망하진 않을듯.. 그냥 그룹 이미지타격에 광고 덜 들어오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팬 떨어져나가고 남초 관심 집중됐으니 집게손가락만 잘못 써도 개피곤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뭐 그래도 돈만 함부로 안쓰면 평생 먹고살지 이미 번게 얼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핑크 블러드가 도와주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처음엔 팬들도 실망했다가 여기저기서 까이니까 다들 옷 색깔 하나로 이러냐고 억까 취급해주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망허진 않겟지 근데 걍 평생 갈 정치병자들 묻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걔네가 계속 끌올은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여기 댓글 화력들만봐도 망할일은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당연하지 좋다고 달라붙는애들이 몇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ㅈㅇㅈ 결국 1찍팬들도 계속 앨범사고 소비할거임 ㅋㅋ 절대 안망함
오히려 이번 기회로 2찍인 사람들도 유입돼서 더 인기많아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래 바이럴에 뇌절여졌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설윤 장원영 유나 너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삭제한 댓글에게
그럼 중소돌에 많음 ㅋㅋ 당장도 권은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삭제한 댓글에게
어떡하긴 뭘 어떡해ㅋㅋㅋㅋㅋ 돈 많이 써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삭제한 댓글에게
맞아 그니까 돈 많이써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삭제한 댓글에게
나중에 인증도 꼭해줭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삭제한 댓글에게
니가 예쁜사람 물어봣잔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ㅇㅇ 돈 많이 써주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엥 망하진 않지ㅋㅋㅋㅋㅋ 부정적 시선이 하나 더해질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 투탑에서 원탑으로 바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걍 아이린처럼 되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남초에서 돈 써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건 우리가 생각하는게 아니라 광고계에서 판단하지 않을까..ㅋㅋ 거기처럼 철저한데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당연하지... 이걸로 뭘 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당연 안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냥 아웃오브안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 당연하지 이거가지고 망할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아무도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커뮤에서만 난리났지 아무 상관없을듯 ㅋ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커뮤에서만 난리나서 뉴스에도 뜨고 그러는가보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팩트는 카리나가 망할 일은 없다는거임..게다가 어디사는 누구가 할 수 있는 일은 인터넷에 카리나 욕하면서 낄낄거리는게 다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비호감 등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ㅅㅈㅎ 광고는 좀 줄듯 이미지가 별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ㅅㅈㅎ 광고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솔직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걍 팬층이 바뀐거지
이제 치킨광고 버거광고 찍읓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는 ㅋㄹㄴ가 망하길 바라는게 아님... 그냥 내가 더이상 그녀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겠다고 결정했을 뿐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ㅇㅇ2찍들이 지켜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안망하지 ㅋㅋㅋㅋ 소속사도 스엠인데 뭘망해 이건 ㄹㅇ 너무 간거임 걍 호감으로 보던 사람들이 바뀌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ㄹㅇ 별 타격 없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근데 이미지가 나락가긴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이제 팬들은 덕질하기 힘들어짐 정치 묻으면 관련 직캠,인스타에 걔네들 댓글사수 오지게 하면서 관련 댓글 쓸텐데 팬들이 그걸 보고 정상덕질이 불가능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이제 돌판에서는 건수잡힐 일 X 빠른해명 O 두가지가 신속하지않으면 나락행이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돌판 잘알들만 논란 알지 머글들은 차피 관심도 없았아서 그대로 좋아할 듯 걍 앞으로 팬들만 이악물고 쉴드 쳐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ㅇㅇ 망하진 않음 대신 팸코 여신 되서 여혐 하는 찐따남들이 지하돌 비제이 파는것마냥 성희롱하면서 수 흘리는것도 받아줘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지하여신 카리나 ~ 여혐하는 아저씨도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니라고 해명하지않았어? 왜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망하진않고 위상이 예전같지만 않는 정도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냥 비호감만 될뿐
2찍들이 지켜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망하진않지만 영원히 끌올될거같어 팬들만 고통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잘못한게 뭐 있다고 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 숱한 논란들 다 재끼고 톱스타가 되었으니 얼마나 자신감이 넘쳤겠음
진짜 아이돌이 할 수 있는 최고 미친짓을 한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안 망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짜피 돈은 여자가 쓰지 않냐 걍 여팬 좀 잃은거지 뭐 근데 어느 정치성향을 갖든 그걸 표현했다는 부분에서 신뢰 많이 잃었을수도 광고나 이런 이미지 중요한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당연함 ㅍㅋ가 지켜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여팬 뭐... 잃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그러기엔 이미지가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망하진 않겠지 근데 이런일 여러번 겹치면 걍 다들 조용히 탈덕하기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안망하지 근데 이제 잊을만 하면 그쪽에서 샤라웃 하며 계속 엮일뿐 팬들만 피곤해지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망하든가 말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그냥 신경쓰고 싶지가 않아서 뭐 어떻게 되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도 그렇게 생각해 잘못은 아니니까..여초민심 잃은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욕해야만 하는 이유를 계속 만들면서 과열시킨거니까 시간 지나면 타격은 크진 않겠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근데 결국 이전만큼의 누릴건 못 누릴거임 더 커하 찍을수 있었는데.. 일단 나같은 간잽 떨어지고 당분간 광고 못붙을테고 신인여돌은 계속 나올테고 슬슬 내려가는거지 뭐 난 솔직히 이 일전에 ㅋㄹㄴ 진짜 탑여돌로 오래 갈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망할일이냐 이게 ㅋㅋㅋ 노이해네 ㅋㅋ
정치병도... 병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인기는 쭉 가지고 갈거같음! 근데 이제 까도 많이 가져가는거지.. 그리고 광고도 장기적으로 보면 원래 더 찍을수 있는데 저것때문에 발목 잡는 것도 있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망하든 말든ㅋㅋㅋㅋ이미 벌어논거 많아서 망할일은 없음 걍 여초에서는 관심끄는게 제일 나은거 같음 남초는 몇년만 지나면 그 관심도 더 어린애로 바로 교체되고 돈도 안써서 장기적으로 득 될게 없는데 지가 선택한거잖아 여초에서는 걍 무시가 답임 이래저래 욕하기도 싫고 걍 앞으로 보고싶지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망할 수가 없음 국민 절반이 어쨌든 우파고, 좌파 중에서도 너무 깐다고 동정하는 사람 있고, 일단 해명은 했으니 팬들도 흐린눈할 바탕이 있잖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이번 달 소통
2:02 l 조회 1
내 최애 너무 좋아
2:02 l 조회 1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
2:02 l 조회 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
2:01 l 조회 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5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3
2:00 l 조회 3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1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3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3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4
1:59 l 조회 23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8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2
1:58 l 조회 74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25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4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36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48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8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4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5
1:56 l 조회 29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