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30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5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아이유에 대한 트윗 이 글 개공감임 진짜..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에 대한 트윗 이 글 개공감임 진짜..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에 대한 트윗 이 글 개공감임 진짜..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에 대한 트윗 이 글 개공감임 진짜..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에 대한 트윗 이 글 개공감임 진짜.. | 인스티즈

최고야

대표 사진
익인1
짤 너무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굴이 너무 말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정하지만 단단한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분명하다는 표현 너무 찰떡임 사람이 명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첫번째 사진 뭐야?? 느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아는 최고로 입체적인 연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유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랑예민 토끼🐰 귀여워 멋있어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랑하면서도 단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나 아이유 예민미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빛이 다정해 아이유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이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자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말랑말랑순뒤뷔해피해피마카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아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외유내강의 정석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외유내강의 정석같음 타고나기도 내력이 강인한 타입인거 같은데 어린 나이부터 이런저런 일 겪으면서 더 단단해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랑단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귀염상이라 그렇지 혼? 뭔가 동물로 치면 무조건 호랑이임 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혼자 이끄는거 보고 진짜 작은데 그 신념이나 기세가 ㄹㅇ 장군감이라고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너무 사랑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그 신념이나 이런게 확고한것같고 예민한것같은데 그걸 본인이 다룰줄 아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사랑둥이ㅜㅜ 말랑따끈인간럽윈올인데 분명해서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겉은 말랑한데 속은 단단하고 예민하지만 컨트롤할줄 아는 어른...너무 닮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러워 아이유가 아이유라서 얼마나 짜릿할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이를 먹을수록 아이유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지 알게 됨 커리어적인 부분 말고도 아이유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말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예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유 사주 자체가 불과 금인 정유일간이라 다정하고 단단한게 기본 베이스더라 게다가 추진력도 좋은사람임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따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꺼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정 단단이 진짜 어려운건데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기 주관이 뚜렷해서 스스로에겐 엄격한편인데 주위 사람들에게는 한없이 너그러워 보여.. 멋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마지막 짤 무슨 드라마예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네버엔딩스토리 뮤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앗 이러뉴ㅠㅠㅠ 아숩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 존경해...최고야,,, 닮고싶지만 될 수 없어ㅠ 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
12:26 l 조회 11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
12:26 l 조회 14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4
12:26 l 조회 12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2
12:26 l 조회 26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1
12:26 l 조회 4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1
12:25 l 조회 6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2
12:25 l 조회 23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
12:25 l 조회 6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24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3
12:24 l 조회 25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21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7
우리 32강 갈만해? 3
12:24 l 조회 45
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
12:24 l 조회 34
정보/소식 인기가요 6/28 출연진
12:24 l 조회 26
무승부 각인데 호주 파라과이
12:24 l 조회 40
호주 파라과이 보는뎈ㅋㅋㅋ해케들 완전 열정적임ㅋㅋㅋㅋㅋㅋㅋ
12:24 l 조회 39
호주 파라과이 둘다 열심히 안뛰어?3
12:23 l 조회 87
난 아이돌이든 운동선수들 팀 생활하는 사람들 존경스러움....매일이 스트레스일듯
12:23 l 조회 15
방탄 오레오 호떡맛 맛있네5
12:22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