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37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6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오히려 소속사에서 실내흡연 권장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말도안됨 그럼 비흡연자 연예인들은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의 유일하게 스트레스 해소방법 이러네 일반인들은 뭐 다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또 정신승리한다 현장에서 짜증을 내지마라 천룡인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스텝들 대부분 흡연자임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탈주함 비흡연자들은 절대 못버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들스트레스 해소>남 건강?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이 되는 소리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담배를 안 피면 됩니다~ 유일한 스트레스 해소 ㅋㅋ 그냥 의지박약에 건강하게 스트레스 못 푸는 짐승이라는걸 소개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들만 스트레스 받는 줄 알아 쟁반노래방 하고싶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 그럼 세상 사람들 다 실내 전담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소리야 실내흡연은 불법이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미지관리한답시고 실내흡연하다가 걸려서 벌금 무는게 더 짜치는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이해가 가긴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구 또 실흡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https://instiz.net/name_enter/96237848
아까 이 글 때문 아닌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불법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권장이고 뭐고 불법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게 스트레스고 피우고싶으면 흡연 구역에서 피워야지. 이미지는 챙기고 싶고 담배도 피워야겠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불법인데 저게 연예인들한테만 실내흡연하십쇼ㅠㅠ하는게 아니라 스탭들 자체가 실내흡연을 해서 그럼… 걍 피디들 자체가 실내흡연 하고있고 대부분의 스탭들도 실내흡연을 하니까 그게 문제가 아님 저 업계에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실내흡연 문제 아니라는 거 x
연예계에서는 저게 너무 그냥 일상같고 문제가 안되는 일이라 바뀔거면 개 크게 바뀌어야한다는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밖에서 걸릴바엔 우리가 커버칠 수 있는 곳에서 해라 이건데 저거 말한사람도 흡연자거나 짬찬사람일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상담받고 담배를 끊어 뭐하는짓이야 불법을 자기합리화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미지가 걱정이면 끊던가
아예 금연한다는 선택지가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cf 보조알바 자주 갔는데 액상 전자담배 같은 건 진짜 그냥 실내에서 피는 게 이상하지 않을정도로 다들 핌 연초나 릴 아이코스 이런 건 전부 밖에서 피고 오더라 나 비흡연자인데 액상전담은 근데 냄새가 오히려 좋다 느껴져서 불만은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리고 진짜 안피겠다 싶은 연옌들도 흡연 하더라..깜짝 놀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실내에서 담배 피고 싶으면 비닐봉지 머리에 씌우고 피우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간적으로 실내흡연이랑 흡연부스 흡연이랑 뭐가 더 이미지가 깨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아님? 진심으로 하는 소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도대체 지들이 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법이 안된다는데 뭔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잉 비연예인들도 스트레스 많이 받고 살아요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한 스트레스 해소법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연예인이든 스탭이든 일반인이든 실내흡연하는 거 자체가 교양 없고 무례하고 미개한 건데 혀가 길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관행임
위에서는 걸리지 말고 안에서 피라하지
밑에서는 끊으라는 것도 아닌데 거절할 필요 없지
걍 중간에 낀 사람들만 불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법으로 정해진건데 법위에 소속사 있넹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실내에서 담배피지 말고 짜증도 내지마라 실내에서 피는게 왜 합리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역겨운 산업
왜 저들을 귀족 대하듯 떠받들고 큰돈을 벌게 해줘야하는지 노이해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가 귀화선수라는데 무슨 말이야?
10:44 l 조회 1
월드컵이 6월 한달만에 끝날 줄이야 ㅠㅠ
10:44 l 조회 1
오이소박이
10:44 l 조회 1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1
10:44 l 조회 7
어우 난 근데 옌스가 제일 불쌍하다
10:44 l 조회 6
월드컵 광탈하고 20억 부럽다 ㅋ
10:43 l 조회 4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
10:43 l 조회 34
요즘 다 이럼?
10:43 l 조회 6
홍명보 조국 닮음
10:43 l 조회 6
축구협회 진지하게 국민청원 하면 안 되나
10:43 l 조회 7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1
10:42 l 조회 28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
10:42 l 조회 16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3
10:42 l 조회 57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6
10:41 l 조회 28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5
10:41 l 조회 17
인터뷰보면 진짜 지 전술은 문제없고 선수들 문제 1
10:41 l 조회 15
호주 파라과이전에 경우의 수가 두가지인거네?3
10:41 l 조회 17
ㅅㅈㅎ 한국 32강 간다? 못간다?9
10:41 l 조회 37
끼순이들은 근데 진짜 타고나는 건가?3
10:41 l 조회 13
블핑 요즘 다들 너무 잠잠해...1
10:4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4